도시바, 인도 러크나우 지역에서 UPRVUNL로부터 하두아간지 초초임계 화력 발전소 프로젝트에 대한 EPC 계약 수주

도시바, 660MW 발전소 프로젝트를 EPC 기반으로 진행 예정

뉴스 제공
Toshiba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502
2015-09-11 13:35
델리,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6502)는 금일 인도 첸나이(Chennei)에 설립된 도시바 그룹사인 도시바 JSW 파워 시스템(Toshiba JSW Power Systems Private Ltd., Toshiba JSW)이 국가 전액 출자 화력 발전소로서 4933MW의 현재 발전 능력을 가진 우타 프라데시 라자 비드윳 웃파단 니감(Uttar Pradesh Rajya Vidyut Utpadan Nigam Ltd., UPRVUNL)의 EPC 사업 계약자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계약 가치는 미화 약 5억 4000만 달러이다. 도시바 JSW는 사업 계약자 선정 후 48개월 이내에 토목 공사 및 보일러 아일랜드 패키지를 포함한 전체 화력 발전소에 대한 설계, 조달 및 시공(EPC)을 완료할 예정이다.

UPRVUNL의 평가는 도시바의 초초임계 증기 터빈과 발전기의 높은 성능과 신뢰도, 그리고 도시바의 설계와 제작 기능 통합 능력을 반영한 것이다. 도시바는 고객들에게 경쟁력있는 EPC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번 계약자 선정이 정해진 계약 일정 내에 세계 전역에서 어려운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도시바의 뛰어난 실적을 인정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도시바 JSW의 Managing Director인 요시아키 이나야마(Yoshiaki Inayama)는 “우리는 UPRVUNL과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도시바는 안파라(Anpara) B 화력 발전소에 두 대의 500MW 준임계 증기 터빈과 발전기를 납품하면서 처음 화력 발전소 시장에 발을 디뎠고, 이후 우타 프라데시의 메자(Meja) 발전소에 두 대의 660MW 초임계 증기 터빈과 발전기 패키지 공급 발주 건으로 관계를 강화했다. 우리는 하두아간지 초초임계 화력 발전소 프로젝트로 UPRVUNL과 다시 한번 사업을 수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이 프로젝트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인도의 적절한 전력 공급에 기여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을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4년 1월 도시바는 도시바 인디아(Toshiba India Pvt. Ltd.)의 엔지니어링 기능을 타밀 나두 주(Tamil Nadu) 첸나이(Chennei)에 위치한 터빈 및 발전기 제조사인 도시바 JSW 터빈 앤 제너레이터(Toshiba JSW Turbine and Generator Pvt. Ltd.)에 통합시킴으로써 인도에서의 화력발전 사업 부문을 강화했다. 회사는 도시바 JSW 파워 시스템즈(Toshiba JSW Power Systems Pvt. Ltd.)로 이름을 바꾸고 화력 발전소에 대한 Full EPC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인도 및 주변 지역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도시바 그룹은 인도의 800MW 초임계 증기 터빈 및 발전기 분야에서 반박의 여지가 없는 시장 선두주자로서 지금까지 총 10건의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여기에는 인도 최대의 민간 부문 전력 사업자인 타타 파워(Tata Power Company Limited)의 자회사인 코스탈 구자라트 파워(Coastal Gujarat Power Limited)의 구자라트 문드라(Mundra) UMPP에 대한 두 건의 프로젝트(현재 상용 운용 중), 그리고 NTPC의 쿠드기(Kudgi) 초임계 화력 발전소에 대한 세 건이 프로젝트와 NTPC의 달리팔리(Darlipali) 초임계 화력 발전소에 대한 두 건의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 도시바는 또한 NTPC와 UPRVUNL의 합작사인 메자 우르자 니감(Meja Urja Nigam Pvt. Ltd.)으로부터 메자(Meja) 화력 발전소에 대한 두 대의 660MW 초임계 증기 터빈 및 발전기 아일랜드 패키지 프로젝트를 수주한 바 있다.

프로젝트 개요
1. 플랜트: 하두아간지 초초임계 화력 발전소
2. 사업주: 우타 프라데시 라자 비드윳 웃파단 니감(UPRVUNL)
3. 위치: 인도 우타 프라데시 주 알리가 지구
4. 사업 범위: Full EPC 패키지

도시바 JSW는 2017년 10월부터 주요 장비의 운송을 개시할 예정이며, 발전소는 2019년 9월 중에 운영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시바(Toshiba Corporation) 소개

도시바 코퍼레이션은 첨단 전자/전기 제품 및 시스템을 통해서 에너지 및 인프라, 커뮤니티 솔루션, 헬스케어 시스템 및 서비스, 전자기기 및 부품, 그리고 생활 제품 및 서비스 등 5개의 전략적 사업에 국제적인 능력을 펼치고 있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하나이다. 도시바는 그룹의 기본 약속인 “인류에 헌신, 미래에 헌신”을 바탕으로 하여 “창조와 혁신을 통한 성장”을 향한 국제 경영을 장려하고 있으며 세계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보장된 편안한 사회에 사는 세계를 이룩하는데 헌신하고 있다. 1875년 도쿄에서 설립된 도시바는 현재 전 세계에 19만 9000여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580여개의 연결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의 중심이며, 연간 매출은 6.6조엔(미화 550억 달러)을 상회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바 웹사이트(www.toshiba.co.jp/index.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090068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oshiba.co.jp/index.htm

연락처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홍보/투자실
타카세 유우(Yuu Takase) / 오이시 타츠로(Tatsuro Oishi)
+81-3-3457-2100
media.relations@toshiba.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