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랭키닷컴 1위기념 스마트 올인원 에센스 크림 2+1 이벤트 실시

네이크업페이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랭키닷컴 1위

애프터 바캉스 케어, 올인원 에센스 크림 강세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5-09-11 13:47
서울--(뉴스와이어)--네이크업페이스가 랭키닷컴 1위기념 스마트 올인원 에센스 크림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 휴가철 이후 가을 피부 건강을 좌우하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이다. 여름철 실내의 건조한 에어컨 바람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지친 피부는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특히 최근에는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 고가의 피부관리 시술 외에 고기능성의 뷰티케어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 2015년 9월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 1위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의 ‘스마트 올인원 에센스 크림 50ml’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 올인원 에센스 크림은 복잡한 스킨케어의 여러단계를 통합하여 피부 자극은 줄이고 피부 손상은 잠재우는 똑똑한 올인원 에센스 크림이다.

네이크업페이스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올인원 크림들은 보습력이 부족하여 아쉬움이 남았다면, 스마트 올인원 에센스 크림은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발효용해물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히아루론산,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영양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보습력은 높이고 끈적임은 줄어드니 속 당김을 느끼는 피부 또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민감한 피부일수록 피부과 시술 후, 또는 야외활동으로 피부가 손상되었을 때 여러단계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은 오히려 더욱 피부자극을 유발하기 때문에 여러단계를 통합하여 피부자극은 줄이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주는 올인원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토너+로션+에센스+크림+수분팩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5 in 1 올인원 아이템인 ‘스마트 올인원 에센스 크림’은 더욱 완벽한 스킨 케어 단계를 충족하고 싶은 바쁜 현대인들의 피부를 책임지는 최적의 선택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기념 ‘스마트 올인원 에센스 크림’은 네이크업페이스 공식 쇼핑몰(http://www.nakeupface.com/)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박효진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