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그릴라 전세계 예약 센터, 우수 고객 서비스 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쿠알라룸프르에 소재하는 샹그릴라 호텔 세계 예약센터의 품질 및 훈련 담당자인 니콜 푸는 최근 말레이시아 접객관리 및 접객 센터 협회로부터 “직원 50인 이하 부문 최고 접객센터 챔피언” 금상을 받았다. 또 “직원 50인 이하 최고 호텔 내 예약센터 부문 2위”를 차지하고, 세계 예약센터 장Mr. Hansan Lim은 “직원 50인 이하 부문 최고 접객 센터 책임자” 동상을 수상했다. 시상은 쿠알라룸프르 컨벤션 센터에서 100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성황을 이룬 “1천 스타의 밤” 행사에서 거행되었다.

샹그릴라 접객센터 본부 이사 크이스 놉 (Chris Knop)은 “팀 모두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160여 후보가 경쟁하는 어려운 대회임을 고려할 때, 이 상의 수상은 항상 고객을 즐겁게 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이 반영된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상의 기준은 예약 센터들의 고객포착, 고객유지, 고객만족 등의 비율, 기술/도구의 사용, 생산성, 품질 및 비용의 효용성 등을 포함한다. 심사위원회가 최종 결선 자들을 방문하여 현장 조사와 인터뷰는 물론. 100명의 고객에게 전화 조사도 한다.

쿠알라룸프르에 있는 샹그릴라의 예약센터는 2004년 3월에 개설되어 24시간 운영되며 30여 개 국가로부터 예약무료 전화를 받는다. 이 센터에서는 동남아 여러 나라의 언어는 물론 중국어, 일본어, 영어, 아랍어, 독어, 불어, 이태리 어 등으로 예약 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홍콩에 본사를 둔 샹그릴라 호텔은 샹그릴라 트레이더스 호텔 브랜드로 호주, 중국본토, 피지,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싱가폴, 태국, 타이완, 아랍 에미레이트 연합에 47개 호텔 21,000여 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캐나다, 중국본토, 인도, 말레이시아, 몰디브, 몽골리아, 오만, 필리핀, 카타르, 태국, 영국 등에 30여 개 호텔을 개발 중에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여행사나 샹그릴라 웹사이트 www.shangri-la.com. 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tpb.co.kr

연락처

말레이시아 관광청 02-779-44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