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추석 명절, 주부 일손 덜어주는 스마트 주방용품 판매율 50% 이상 증가”

명절 음식 준비를 쉽게 할 수 있는 스마트 주방용품 판매율 전월 대비 50% 이상 증가

‘프리미엄 주방 최대세일 MD 특가전’ 실시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5-09-11 14:22
서울--(뉴스와이어)--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연휴가 다가오며 음식 준비 등 고된 가사 노동을 걱정하는 주부들이 많다. 최근 주부들에게 각종 전 요리와 부침개 등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 준비를 빠르고 쉽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마트 주방용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가 추석 준비가 한창인 지난 한달간 자사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기능성 스마트 주방용품 판매량이 전월 대비 50% 이상 대폭 증가했다.

스마트 주방용품이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성 주방용품을 일컫는 말로 최근의 요리 열풍을 타고 각광받고 있다.

명절에 가장 많이 준비하는 음식인 전 요리에 필요한 계란, 부침가루 등을 자동으로 섞는 반자동 거품기의 경우 판매량이 43% 증가했으며, 부침 요리 시 눌러 붙지 않는 코팅 후라이팬 판매량은 50% 늘었다. 또한, 한번에 빠른 채썰기를 도와주는 다기능 슬라이서는 38%, 용도별 다양한 칼이 들어있는 주방용 칼 세트는 43%, 육류와 생선 전용 용기를 비롯해 음식을 종류별로 쉽게 분리 보관이 가능한 다기능 용기의 판매량도 72% 증가했다.

이는 추석 명절 음식 준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이 빠르고 간편한 요리를 도와주는 제품들을 미리 준비하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해당 기간 스마트 주방용품을 구매한 소비자의 58%는 3040 여성이었다. 최근에는 쉬운 조작과 다양한 편리 기능들을 더한 주방 용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주부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스타일24 리빙 담당 최소영 MD는 “스마트 주방용품의 판매량이 추석 명절의 영향으로 지난달에 비해 확실히 증가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추석 준비기간 동안 진행중인 아이스타일24의 주방용품 기획전을 활용해 간편하면서도 알뜰한 추석 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프리미엄 주방식기와 주방소품을 MD특가로 판매하는 ‘프리미엄 주방 최대세일 MD 특가전’을 오는 9월 25일(금)까지 진행하며, 냄비와 조리도구 등 리빙용품 최저가만 모아 판매하는 ‘가격비교NO! 친절한MD씨~’도 오는 9월 25일(금)까지 진행한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02-783-6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