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유학, 2016년 1월 학기와 9월학기 공립 교환학생 모집

미국 교환학생 지원자 위한 국내 최대장학금 혜택

미국 조기유학의 희망 미국 공립교환학생 프로그램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5-09-11 16:57
서울--(뉴스와이어)--미국 공립교환학생 프로그램을 국내에서 대중화 시킨 예스유학이 2016년 1월 학기와 9월학기 공립 교환학생을 모집한다.

미국공립 고등학교를 다닐 수 있는 ‘미 국무성 공립교환 학생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 청소년들이 오랜 기간동안 가장 많이 참여한 가장 인기있는 미국 청소년 문화교류 프로그램이다.

미 국무부에서 주관하는 국제학생 교류 프로그램은 매년 전 세계 2만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문화교류비자(J-1)를 발급받아 대한민국의 문화대사로서 미국에 한국을 알리고 참가학생 또한 미국 문화를 배우고 오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학생들은 한 학기 혹은 교환학생 1년 동안 엄선된 미국 현지인 자원봉사자로 등록된 호스트가정에서 지내며 미국 공립학교에서 영어 능력 향상과 학교수업을 하며 국내 학교에선 학업기간에 대해 인정을 받는 대중화된 프로그램이다.

미국 교환학생 비용은 호스트 가정의 무료 자원 봉사로 인해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유학생활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저비용 프로그램이다. 우리 아이들은 호스트가족 뿐만 아니라, 지역 관리자들까지 현지 생활에서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학생들이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마칠 수 있는 유학 방법이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나 갈 수는 없으며 미국 교환학생 선발 방식이 따로 있다. 출발일 기준 만 15세 이상 18세 이하(중3~고1)로 한국에서 최근 3년간 성적이 중위권(‘미’ 이상)이 되어야 하고, 특히 영어능력시험(ELTiS : English Language Test for international Student) 및 영어 인터뷰에도 통과해야 한다.

미국 조기유학 전문이며, 미국 공립교환학생 프로그램을 국내에서 대중화 시킨 예스유학은 2016년 1월 학기와 9월학기 공립 교환학생 모집을 하고 있다. 1월학기 참가의 장점은 복귀시점 학제가 우리나라 학기의 시작에 맞추어 복귀가 가능해 국내 입국시 다음 학년으로 입학하기 편하며 10개월 프로그램인 9월 학기와 다르게 방학기간이 포함된 12개월 프로그램으로 미국 체류기간도 길어 유익하며 선발인원도 소수이기 때문에 마감이 빠르다.

이번에 예스유학에서는 업계 최대 장학금을 제공하여 우수한 학생을 선발 하고자 하며 ELTiS Test 성적우수자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장학금 혜택과 내신성적이 우수 할 시에는 최대 100만원의 추가 장학금 혜택(2016년 09월 30일 까지 지원자 한정)이 있어 우수한 학생은 총 300만원의 교환학생 장학금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미국 교환학생으로 유학을 가고자 하는 경우에는 재단 선택을 잘해야만 우리 아이들이 배정과 미국내 생활에서 문제가 발생해도 일처리 등이 유리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듯이 유학원 선택을 잘 해야 한다고 한다. 예스유학이 운영하는 미국 교환학생재단은 오랜 경험을 가진 역사가 있는 재단이며 지금까지 교환학생지원시 미배정 없이 일처리를 잘 하는 미국재단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예스유학(www.yesuhak.com)에서 제공하는 교환학생 1월 출발 프로그램과 우수한 학생들을 위해 특별하게 제공하는 장학금 기회까지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잘 활용하면서 자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