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쇠 껍데기와 소금구이 천안 두정점 SNS 입소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마당쇠
2015-09-11 17:09
부산--(뉴스와이어)--(주)마당쇠 프랜차이즈 ‘껍데기와 소금구이’ 천안두정점이 이벤트를 연다.

‘껍데기와 소금구이’ 천안두정점은 국내산 양질의 고기만 선별하여 (주)마당쇠 프랜차이즈만의 담백하고 고소한맛이 일품인 삼겹살과 목살, 돼지 껍데기, 된장라면 요리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껍데기 구이는 마당쇠만의 비법소스로 숙성되어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신선한 각종 채소를 사용하여 화학조미료 없이 조리된 된장라면은 특유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으로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이다.

천안두정점은 천안에서도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두정동에 자리 잡고 있으며, 비교적 적은 매장 좌석 수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어 (주)마당쇠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많은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주)마당쇠 프랜차이즈가 부산·영남지역을 중심의 프랜차이즈였음에도 최초로 충남권 진입함은 물론 안착에 성공하며, 동네 맛집으로 소문이 나며 멀리에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고객들이 있을 정도이다.

이번 마당쇠 껍데기와 소금구이 천안두정점의 입소문 이벤트는 미니홈페이지(http://sokeum92.modoo.at/)를 SNS에 공유하면 소주 1병, 페이스북 페이지(http://me2.do/Fi6vLe2B)에 별점과 함께 생생한 후기를 남기면 된장라면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참여방법은 해당 매장에서 주문할 때 SNS로 공유한 화면을 보여주기만 하면 되며,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전체 (주)마당쇠 프랜차이즈 중 천안두정점의 매출 신장률 1위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천안두정점에서만 참여가 가능하며 1인(1테이블)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주)마당쇠는 부산·영남을 중심으로 하는 지역 프랜차이즈로 ‘마당쇠보쌈’, ‘껍데기와 소금구이’, ‘공공의 족’, ‘철판위에 빨간쭈꾸미’, ‘셀프바9900’, ‘마당쇠 한우 부추 곱창’ 등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미니홈페이지: http://sokeum92.modoo.at/
페이스북 페이지: http://me2.do/Fi6vLe2B

웹사이트: http://www.mdsfood.co.kr/

연락처

(주)마당쇠
080-411-4114

홍보대행
에코투데이
홍보팀
이윤호 대리
1688-708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마당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