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고의 선택적 배치 기능, 와트당 0.02달러의 저비용 스트링 최적화 제공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15-09-11 18:35
로스 가토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마트 모듈 시장 선도기업인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가 오늘 하나의 스트링(string)으로 여러 가지 다른 태양광(PV) 모듈에 다른 MLPE(Module Level Power Electronics) 기능의 선택적 배치를 위한 전례 없는 기능인 선택적 배치(Selective Deployment)를 발표했다. 선택적 배치는 타이고의 역동적인 최신 TS4 플랫폼의 표준 사양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10006472/en/

TS4 플랫폼은 PV 모듈 통합 베이스(base) 및 다양한 수준의 MLPE 기능을 지원하는 독립된 5가지 분리형 커버 등 모든 PV 모듈과 호환 가능한 두 가지 핵심 부품을 사용한다. 고객들은 기존 J박스(JBox)를 대신해 타이고가 새로 발표한 진화된 J박스(JBox)를 통해 고객들에게 가장 알맞은 예산과 시스템 요구사항에 따라 TS4 커버를 혼합 및 적용(mix & match)할 수 있다. TS4 플랫폼은 최대 투자수익률(ROI)로 최저 비용을 보장함으써 시스템 성능 최대화에 필요한 정확한 기능을 선택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 신개발 옵션을 제공한다.

멕시코 최대 태양광(PV) 도매기업인 엑셀 솔라(Exel Solar)의 오라시오 뒤아르(Horacio Duhart) 최고영영자(CEO)는 타이고의 선택적 배치 기능에 대해 “경쟁 제품에 대해 알고는 있었지만, 타이고의 TS4 플랫폼의 혁신적 선택적 배치 기능 확인 후 이것이 강력한 차세대 기능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TS4 플랫폼은 하나의 PV 시스템에 다양한 가격대로 다양한 MLPE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엑셀 솔라는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고 우리가 직접 경험한 제품을 통해 제품의 신뢰성과 수익성(bankability)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 자부하는 당사 최신 프로젝트에 이 선택적 배치 기능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엑셀 솔라는 고객 맞춤형 태양광(PV) 발전설비 설치 시 TS4-M (모니터링), TS4-O (최적화), TS4-L (롱 스트링, long string) 등을 포함한 세 가지 다양한 TS4 커버를 선택적으로 배치했다.

오늘 타이고가 제공하는 5가지 TS4 커버는 다이오드(Diodes), 안정성(Safety), 모니터링(Monitoring), 최적화(Optimization) 및 롱 스트링(Long Strings)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각의 상세 기능은 다음과 같다.

· TS4-D (다이오드): 핫 스팟(hot spots)을 최소화하면서 모듈에서 열을 발산하는 가장 신뢰성 있는 표준 J박스(JBox)

· TS4-M (모니터링): 운영 및 유지보수(O&M) 크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모듈 단위 통신을 통해 2초 단위로 전압, 전류, 온도, 제조업체명, 모듈 타입, 제조일, 바코드 및 무선으로 이용 가능한 기타 정보 원격 수집

· TS4-S (안정성): 모듈 단위의 비활성화(deactivation)를 통한 신속한 셧다운(shutdown) 실행, 도난 방지 및 매출 보호 기능 지원 (모니터링 기능을 포함)

· TS4-O (최적화): 절대 최대 에너지 수확(harvesting)을 위한 주소 차단(Addresses shade), 모듈 미스매치(module mismatch), 시스템 단위의 불일치 완화(mismatch mitigation), 에너지 밀도 증가 및 노화 저항력 등 (모니터링 및 안전 기능을 포함)

· TS4-L (롱 스트링): 각 모듈의 전압 제어 메커니즘을 통해 스트링 기한을 최대 30%까지 향상 (모니터링, 안전, 최적화 기능 포함)

태양광(PV) 시스템이 차단(shading)으로 인하여 최적화될 14개 모듈 중 단 2개의 모듈만을 필요로 할 경우, 고객들은 오늘 해당 스트링에 나머지 12개 모듈을 최적화하기 위한 비용 부담 없이 필요한 2개의 모듈에 대해서만 최적화 기능을 배치할 수 있다. 타이고의 혁신적인 선택적 배치 기능은 스트링 상의 모든 모듈에 동일한 최적화 프로그램(optimizers)을 배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준다. 이제 PV 시스템 설계자들은 최대 에너지 수확을 위한 가장 쉬운 설계 및 최적비용 커버 조합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지비 알론(Zvi Alon) 타이고 회장(Chairman) 겸 최고경영자(CEO)는 “고객이나 PV 프로젝트에 따라 시스템 요구사항이 다르다. 당사는 선택적 배치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각 PV 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결정하기 위한 설계 유연성과 선택의 자유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소개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는 태양광 발전 업계를 위한 스마트 모듈 기술의 시장 선두주자다.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타이고 에너지는 특허 기술을 이용해 에너지 생산을 늘리고 설계와 설치를 단순화하며 화재 안전을 증진한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모니터링으로 최상의 가동시간과 안정성을 구현한다. 타이고의 모듈형 TS4 플랫폼은 최소 비용으로 에너지 수확을 극대화해주는 PIV(predictive IV) 기술을 사용하는 다양한 가격대의 모듈로 각기 다른 기능을 선택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 타이고의 통합 솔루션은 업계 최초이자 가장 성공적인 스마트 모듈 솔루션이다. 웹사이트 www.tigoenerg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100064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연락처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베레드 샤론(Vered Sharon)
마케팅 부사장
1-408-402-0802 (내선) 430
Vered.sharon@tigoener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