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하모니안즈서울 & 루마니아 티미소아라 오케스트라 합동공연 ‘삼인삼색’ 열려

2015-09-14 09:00
서울--(뉴스와이어)--오는 9월 16일(수) 오후 8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한국&루마니아 수교 25주년을 기념하여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초청으로 루마니아 티미소아라 바나툴 주립오케스트라가 내한 공연을 갖는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한-루 수교 25주년을 축하하며 루마니아 티미소아라 오케스트라와 국내 최정상급의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KBS 내일도 칸타빌레 실제 오케스트라)가 연합 오케스트라를 이루어 함께 연주한다. 유럽 정통파 지휘자 로베르토 드 마이오가 1부를, 섬세하며 열정 가득한 실력파 지휘자 라현수가 2부를 각각 지휘해 한국 루마니아 수교 25주년을 더욱 뜻 깊게 한다.

루마니아 티미소아라 바나툴 주립오케스트라는 1871년 창단 이후 100여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바로크 시대의 음악부터 현대 음악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레퍼토리를 소화하는 루마니아 최정상의 오케스트라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2012년 첫 내한 공연 때 풍부한 사운드와 음악성으로 이미 실력을 입증 받아 올 해에 다시 초청되었다. 유럽의 국제 음악 페스티벌에 정기적으로 연주하고 있고, 특히 이번 해에는 유럽 내에 가장 대표적인 음악도시로 선정되어 5월 15일 Europa Day를 맞아 유럽 최대의 음악 공연을 개최한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1부에서는 루마니아 세 개의 민속 춤곡을 비롯하여 청도 개나소나 콘서트 등에서 젊은 감각으로 주목받는 차세대 바이올리니스트 정다운과 베토벤 바이러스의 첼리스트 김명주, 솔로와 실내악을 넘나들며 활동하는 실력파 피아니스트 김나영이 각각 비발디 사계 중 ‘겨울’, 피아졸라 사계 중 ‘여름’, 피아졸라의 ‘리베르탱고’, 슈만 콘체르토 등 듣기 편한 클래식 곡을 연주하며 다채로운 3인 3색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또한 2부에서는 한-루 수교 25주년을 축하하며 작곡가 성용원과 정순도가 한국을 대표하는 작곡가로 선정되어 그들의 작품을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소프라노 김혜진의 연주로 2부의 오프닝을 연다. 이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바이올리니스트 정다운, 첼리스트 김명주, 피아니스트 3인의 아티스트가 연주하는 베토벤의 Triple Concerto, Op.56 전악장으로 40분 동안 3인 3색의 매력을 한데 모아 베토벤의 음악세계를 보여주고 들려줄 것이다.

세계적인 플루티스트이자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이사장 박태환이 이 공연의 음악감독을 맡아 한국과 루마니아의 수교 25주년을 축하하며, 음악으로 동서양이 하나가 되는 풍성한 클래식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의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티켓 2장을 예매하면 1장의 가격이 무료로 제공되어 많은 클래식 애호가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한국을 대표하는 3명의 아티스트와 한국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유럽의 정통성 있는 음악, 다양하고 친근한 프로그램을 만나볼수 있는 삼인삼색 콘서트로 가을의 문턱에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클래식의 향연에 빠져드는 건 어떨까. (네이버 ‘필하모니안즈서울 & 루마니아 티미소아라 오케스트라 합동공연 삼인 삼색’ 검색)

*티켓 예매처 :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5009591)

공연정보
공연일시 : 2015. 9. 16 (수) 오후 8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주최·주관 :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입장권 : R석 5만원 / S석 3만원 / A석 2만원
문 의 : 02)522-5973 www.tnbenter.com
예매처 :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소개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