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유통경영 MBA, ‘Rise up’ 출정식 개최

2015-09-14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유통경쟁력을 선도할 유통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유통경영학석사과정에서 ‘실전적 유통학 연구의 현업적용 전략대안 개발’을 목표로 Rise up 출정식을 개최하였다.

한국의 유통정책을 입안하고 실행하고 있는 현업 유통전문가들이 실전적 사례연구와 현업 적용 전략을 연구하고 있는 유통경영학석사과정은 현업 유통경영인들의 연구 학습장이다.

대상, 하림, cj, 동원, 현대그룹의 유통영업 임원과 국가 유통정책을 총괄하고 있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부사장과 처장급으로 구성된 석사과정은 현업의 유통난제들에 대한 실제적인 극복대안을 탐색해가고 있다.

주임교수를 맡고 있는 신광수 교수는 ‘한국형 소매유통경영’과 ‘실전 유통상품개발마케팅’의 유통경영전략 지침서의 저자로 미래의 한국 맞춤형 유통경영전략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으며, 최고 CRM권위자인 박찬욱 교수는 차별적 유통고객관계관리시스템이 고성과 유통채널 확대로의 연계전략을 실전 사례학습으로 전수하고 있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유통경영석사과정에는 오는 10월 24일 aT사이버거래소와 공영홈쇼핑, 이케아, 한진SCM 등 선진유통채널 현장방문 연구로 불황에서도 높은 성장을 하고 있는 성공전략을 탐색할 계획이다.

http://khumba.khu.ac.kr

웹사이트: http://khmba.khu.ac.kr/

연락처

경희대학교
유통경영석사과정 신광수 주임교수
02-961-238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