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멀티 브라우저와 플랫폼 지원 위한 ‘엑티브엑스 대체솔루션 전문 컨설팅’ 실시

미래창조과학부, 2016년까지 국내 인터넷 환경 개선 위한 액티브엑스 전면 퇴출 시행 가속화

민간기업 최초의 엑티브엑스 대체솔루션으로 등재된 이노릭스의 Inno8.0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브라우저와 플랫폼 지원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9-15 11:49
서울--(뉴스와이어)--미래창조과학부가 웹 표준화 전환을 위해 엑티브X 제거 계획을 마련하고 최대 2016년 이내까지 미래부 본부와 소속기관, 산하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모든 대국민 홈페이지에서 엑티브엑스를 제거할 입장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엑티브엑스 대체기술로 주목받고 있는 Inno8.0과 함께 국내 공공기관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엑티브엑스 대체솔루션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노릭스가 개발한 Inno8.0은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 안내서를 통해 액티브엑스 대체 솔루션으로 지목될 만큼, 안정된 호환성과 보안을 모두 확보한 제품이다. 또한 HTML5가 지원하지 못하는 보안, 대용량 전송 기능은 물론 플러그인 방식으로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를 지원한다.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 8.0버전은 웹 호환성을 토대로 개발된 공공기관 및 기업용 솔루션으로, 대량 및 대용량 전문 업로드·다운로드 솔루션인 InnoDS/FD와 이들 파일을 최대 30배 이상 초고속으로 전송하는 InnoEX 등이다. 이들 솔루션은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지원, 2중 무결성 검사, 암호화 전송, 사용자 지향적 UI 등 기업용 파일전송에 최적화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는 이들 솔루션들이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와 같은 다양한 웹 브라우저는 물론이고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 등)과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 컴퓨터 등에서 적용되어, 전세계 모든 브라우저를 통해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을 가장 최적의 속도로 안전하게 전송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민간기업 최초로 엑티브엑스 대체기술 마련에 성공한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국내는 물론 해외 간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와 서버에서 동시 적용될 수 있는 파일전송 솔루션을 최초로 개발해 보급하게 된 것에 전 임직원이 큰 자긍심을 갖게 되었다”며 “앞으로 자사의 파일전송 솔루션이 많은 공공기관과 기업들에 유기적인 상호 인프라 구축 실현을 적극 지원해주는 진정한 ‘해결책’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