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Two Faces of Money, Two Faces of Bank’ 출간

화폐제도와 은행에 관한 간결하고 명쾌한 설명

경제 문제를 바라보는 또 하나의 시각을 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계속되는 경제위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수많은 경제 서적이 출간되고 있지만 장황한 설명, 길고 복잡한 어휘 등으로 인해 일반 독자들은 읽는 것조차 쉽지 않은 서적들이 대부분이다.

저자 안혁이 출간한 (좋은땅 펴냄)는 짤막한 이야기와 비유 등을 통하여 화폐제도와 은행이 가진 두 가지 면모, 그리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거대한 문제들에 대해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설명을 제시한다.

는 ‘과자 장수와 아이스크림 장수’의 이야기로 현재 화폐제도와 은행의 등장 배경을 제시한 뒤, 은행이라는 것이 어떻게 비정상적인 부를 축적하게 되는지, 그리고 은행이 화폐제도를 장악함으로써 어떻게 권력화되어 가는지 설명한다. 특히 오늘날 계속되는 전 세계적인 경제 불황의 원인에 은행이 어떤 식으로 연관되어 있는지를 이야기하며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다.

무엇보다 이러한 내용을 어떤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읽어낼 수 있도록 짧고 간단하게 설명하고 있어 평소 경제에 관심이 있으면서도 어려운 내용으로 관련 서적을 읽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자는 “얇은 책이지만 이 책에서 다룬 소재와 주제는 심오한 것”이라며 “책에서 주장하는 내용의 옳고 그름에 대해 논쟁을 해 볼 가치가 있다고 판단해주신다면 더 이상의 만족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