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암학회,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하여 구명 연구 지원
시벨 환경 편익 조직의 주된 목적에 상당한 비용 절감과 품질 지원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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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14005397/en/
미국암학회의 제이 페로(Jay Ferro) 최고정보책임자(CIO)는 “작은 투자를 높은 성과를 거두는 것은 모든 CIO의 과제다”며 “미국암학회가 줄일 수 있는 모든 자금은 귀중한 구명 연구와 사업에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따라서 순전히 비용의 관점에서 볼 때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하겠다는 결정은 옳았다”며 “지원의 폭과 지원 팀의 자질, 대응이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리미니 스트리트가 제공하는 가치가 기존 소프트웨어 판매업체보다 탁월한 것은 분명하다”고 강조했다.
전국에 자원봉사자 250만 명과 직원 약 6000명을 두고 있는 암학회는 세계 최대 자원봉사 의료단체로 전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암 정보의 출처로 손꼽힌다. 암학회는 1946년 이후 43억 달러를 연구에 투자하였으며 암 분야에서 최근 이루어진 획기적인 업적은 대부분 암학회가 주축을 이루었다. 암학회는 미국연방정부보다 암연구 투자 규모가 크다.
2년 전 암학회는 효율과 효과를 개선하기 위해 12개로 분리된 부문을 중앙조직으로 재편하였다. 페로는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하여 조직의 연간 유지보수 시용을 50퍼센트 절감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절감된 조직 예산 자금을 핵심 사업에 지원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조직은 추가 비용 없이 맞춤 지원을 받았으며 전담 주요 지원 엔지니어(PSE)가 포함된 연중무휴 서비스 모델과 의무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이 필요 없이 최장 15년까지 보장되는 지원을 비롯하여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리미엄급 지원을 이용할 수 있었다.
페로는 “리미니 스트리트는 조직 전체에 기존 Siebel 환경을 극대화하도록 허용하여 여러 가지 측면에서 미국암학회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Siebel은 학회의 핵심 CRM 소프트웨어로 전세계 자원봉사자와 기부자, 학회와 교류하는 개인을 관리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며 “이는 학회의 임무 기반 업무에 중추 역할을 수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학회는 이와 같이 중요한 시스템에 지원을 제공할 뿐 아니라 시스템의 수명 연장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협력사가 필요했다”고 덧붙였다.
미국암학회는 리미니 스트리트 기술 지원 서비스(TSS)를 활용하여 장기적으로 Siebel 릴리스를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요건에 부합하는 플랫폼을 만드는데 도움을 얻고 있다. TSS는 특히 오늘날과 같이 급변하는 IT 지형 속에서 새로운 기회와 과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종합 서비스 세트를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를 위해 리미니 스트리트의 TSS 조직은 가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와 협력사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학회가 기존 Siebel 플랫폼에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수천 대에 이르는 데스크톱 운영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을 최신 윈도우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였다. 리미니 스트리트TSS와 ACS는 현재 수백만 명에 이르는 자원봉사자와 직원의 모바일 기기와 아이패드, 스마트폰, 노트북이 Siebel CRM 데이터에 접속하도록 하여 학회의 Siebel 시스템에 이동성의 편익을 추가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CEO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은 “미국암학회는 가장 중요한 분야에 모든 자금을 투자한다는 것으로 우선 목표로 삼았고, 리미니 스트리트는 Siebel에 대한 유지보수 지출의 가치를 제고하고 기존 소프트웨어 투자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하여 학회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고 있다”며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술 지원 서비스와 같이 연중 무휴 고장/수정 지원이라는 확고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업그레이드 투자 여부와 시기, 방법의 선택권을 Oracle과 SAP 라이센스 보유 기관에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과 협력하여 적어도 향후 15년간 기술 IT 로드맵을 개발 및 기획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https://twitter.com/riministreet), 페이스북(https://goo.gl/zg3jxr) 및 링크드인(https://goo.gl/uHzEb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10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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