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3기 모집

버커루를 대표할 패션블로거를 찾습니다

뉴스 제공
엠케이트렌드
2015-09-16 09:35
서울--(뉴스와이어)--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버커루를 대표하는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버커루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는 지난 2013년부터 패션 블로거로 활동하는 패션 피플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마케팅 서포터즈이다. 이번에 선정되는 30명의 버커루 서포터즈 3기는 10월 9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6개월간 버커루 매장 방문, 제품 착용 데일리 룩 포스팅 등을 블로그와 SNS로 공유하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버커루를 알려나갈 예정이다.

올해는 패션 블로거로 활동 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9월 30일 까지 진행된다. 모집미션으로 버커루 F/W 화보 컷 중 버커루 모델 설현이 착용한 ‘설현 진’에 대한 포스팅을 우수하게 수행한 지원자 30명이 최종 서포터즈로 선정된다.

최종 서포터즈 30인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활동 기간 동안 버커루의 F/W 주력 제품과 시즌에 맞는 제품이 지급되며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한 매월 활동 우수자를 선발하여 버커루 자사 쇼핑몰 올트렌드(www.alltrend.co.kr)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버커루는 ‘서포터즈 3기’는 프로슈머로서 버커루 제품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진행하게 될 것이라며 버커루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패션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버커루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3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버커루 홈페이지 및 버커루 SNS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엠케이트렌드 홍보대행
메타컴
양은영AE
02-555-6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