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바이오, 건강한 아침 선사 게릴라 이벤트 실시

SBS 모닝와이드와 함께하는 ‘아침을 먹읍시다’ 캠페인 시즌 2로 아침 제공 이벤트 전개

‘건강한 아침식사‘가 필요한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바이오 카' 방문, 매일바이오 블루베리 로어슈거 요거트 선사

오는 25일까지 면역요리 전문가 한명화 한의사, 교육 컨설턴트 민성원 소장 등과 함께 진행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5-09-16 09:33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바이오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 한 끼를 선사하는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BS ‘모닝와이드’와 공동 기획한 ‘아침을 먹읍시다’ 캠페인 시즌 2의 일환으로, 오는 9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8시 10분 SBS 모닝와이드를 통해 생중계 된다.

‘아침을 먹읍시다’는 국민들에게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6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매일바이오가 선사하는 건강한 아침 한 끼를 받기 원하는 경우 #0600으로 방문을 원하는 지역과 함께 사연을 신청하면 되며, 선정된 지역에는 ‘바이오 카’가 방문해 건강한 요거트와 요거트를 활용한 건강 레시피를 제공한다. 8월 말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 시즌 2에서는 면역요리 전문가 한명화 한의사, 교육 컨설턴트 민성원 소장 등 매 주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 더욱 건강한 아침 한 끼를 준비하고 있으며 방문 장소는 전일 방송을 통해 사전 고지하고 있다.

생중계 이후 오전 10시부터는 당일 방영 장소 인근의 아파트 단지, 지하철역, 대학가 등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깜짝 방문해 건강한 아침 식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요거트를 선사하며, 따라 부르기 쉬운 CM송 소개, SNS 인증샷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어 총 40곳을 방문, 약 14,000명의 국민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건강한 아침 한 끼로 제공되는 ‘매일바이오 블루베리 로어슈거’는 우유의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대로 만든 플레인 요거트 ‘매일바이오 플레인’에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이자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과일로 알려진 블루베리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기존 자사 과일 요거트 대비 당을 1/3줄여 건강하고, 150g 넉넉한 용량으로 아침 한 끼 대용식으로 손색 없다. 또한 세계적으로 20여년간 800여건의 연구 논문을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을 포함한 복합 유산균을 농후 발효유 법적 기준치보다 5배 많이 함유해 더욱 건강하다.

매일바이오 브랜드 담당자는 “SBS와 함께하는 ‘아침을 먹읍시다’ 캠페인에 대한 국민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더욱 많은 국민들에게 건강한 아침 한 끼를 제공하고자 캠페인 시즌2와 함께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바쁘게 사는 국민들이 ‘매일바이오 블루베리 로어슈거’로 챙기는 아침 한 끼로 더욱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대행
KPR
김미소
02-3406-22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