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6, 기술이 세상을 변화시킨다

세상을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고, 깨끗하게 만드는 최첨단 기술 혁신

2015-09-16 16:0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ES 2016®으로 이끄는 미국가전협회(CEA)®가 세계를 개선하는 기술을 강조한다. ‘기술이 세상을 변화시킨다’(Tech Changing the World’ http://goo.gl/wUfCPF) 캠페인이 CES 2016까지 실행되어 전시장의 기술이 어떻게 세계인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세계에서 가장 큰 도전을 해결할 수 있는지 강조한다. CEA가 주관하고 개최하는 CES 2016이 2016년 1월 6일 수요일부터 1월 9일 토요일까지 네바다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다.

CEA 사장 겸 CEO 게리 샤피로(Gary Shapiro)는 “CES는 엔터테인먼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것만은 아니며, 우리는 인류와 더 나은 세계를 돕는 첨단 기술을 보고 있다”며 “CES는 오늘의 삶을 향상시키고 내일의 글로벌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삶을 변화시키는 기술의 본거지라는 이야기를 우리가 도달하는 CES 참석자와 전 세계 고객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3D프린팅, 무인 시스템, 건강, 스마트 홈 및 안전 운전 등의 혁신 기술이 20여개 시장(http://goo.gl/6Ioh9W) 의 CES에 모두 있으며 우리의 삶의 질을 개선하도록 돕는다. CEA는 CES 2016까지 블로그 포스트, 인터뷰, 동영상 및 구글 행아웃(Google Hangouts)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선보인다.

최근 블로그 포스트(http://goo.gl/VFrTn6)는 장애를 가진 개가 이동성을 획득하도록 돕기 위해 3D인쇄 보철을 만든CEA 회원 겸 CES 전시업체 3D시스템(3D Systems, www.3dsystems.com)이 특징을 이루었다. 3D시스템의 최고마케팅책임자 캐시 루이스(Cathy Lewis)는 “우리는 모두가 가능성을 개선된 성과로 전환할 수 있는 수단과 기술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엔진 프로토타입에서 비행 준비된 항공우주 부품, 외과적 시범 실행에서 의료 임플란트, 디자이너 드레스에서 정교한 제품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3D기술은 우리 모두의 생활, 작업, 플레이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지금까지의 ‘Tech Changing the World’ 캠페인을 위한 디지털 콘텐트로는 개발도상국의 모바일 기술(http://goo.gl/fiiF5o), 인터넷 연결(http://goo.gl/EkH7Nk) 및 청정 조리기술(http://goo.gl/aXJSMU), 수술(http://goo.gl/NbDKV4) 및 보철(http://goo.gl/YklRRt) 등에 있어 3D프린팅의 사용을 포함한 주제에 대한 블로그 포스트와 동영상이 있다. CEA는 1월 CES 2016까지 ‘Tech Changing the World’ 캠페인을 지속한다. 기술이 세상을 살기에 더 깨끗하고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는 http://cesweb.org/changetheworl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세계적인 기술 행사의 공식 명칭은 “CES®”다. 이를 지칭할 때 “소비자가전 전시회(Consumer Electronics Show)” 또는 “인터내셔널 CES(International CES)”로 표기해서는 안 된다.

CES 소개

국제가전제품박람회(International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의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이 행사는 지난 40여 년 동안 혁신 기술 기업들의 시험장이었으며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자리였다. 직접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유사 행사 중 가장 큰 행사인 CES는 해당 업계의 모든 면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미국의 2850억 달러 규모의 가전제품 업계를 대표하는 기술거래협회인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가 주관하는 행사인 만큼,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와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물들이 업계와 가장 긴밀하게 관련된 이슈들이 논의되는 포럼에 참석한다. 2015 CES 하이라이트 영상은 http://goo.gl/8p5raf 에서 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CES 온라인 www.CESweb.org 및 소셜 미디어 www.cesweb.org/social 참조.

향후 행사 일정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Paris) 등록(https://goo.gl/bwQEyW)
2015년 10월 21일, 프랑스 파리

· CEA 이노베이트(CEA Innovate!) 등록(https://goo.gl/OqJHbN)
2015년 11월 8~10일, 미국 뉴욕

· CE 홀 오브 페임 디너(CE Hall of Fame Dinner) 등록(https://goo.gl/OqJHbN)
2015년 11월 9일, 미국 뉴욕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2015년 11월 10일, 미국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2016년 1월 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 CES 2016
2016년 1월 6~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 CEA 윈터 브레이크
2016년 3월 21~24일, 유타 주 파크시티(Park City)

· CES 아시아 2016(CES Asia 2016)
2016년 5월 11~13일, 중국 상하이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150069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Sweb.org

연락처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
앨리슨 프리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E.org
www.CESAsia.com

크리스타 실라노(Krista Silano)
703-907-4331
ksilano@CE.org
www.C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