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9월, ‘프렌즈&패밀리’ 이벤트 실시

9월 17일부터 10월 6일까지, 트리아뷰티의 레이저 트리트먼트 디바이스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스킨케어 제품 증정,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제공 받을 수 있어

2015-09-17 10:08
서울--(뉴스와이어)--광(光)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9월, ‘프렌즈 & 패밀리(Friends & Family)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17일부터 10일 6일까지 진행되는 ‘프렌즈 & 패밀리(Friends & Family) 이벤트’는 트리아뷰티의 레이저 트리트먼트 디바이스 구매 시 할인 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스킨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특히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 아내, 자녀의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트리아뷰티의 우수한 레이저 트리트먼트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제품과 매끄러운 피부까지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뉴 레이저’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 구매 시에는 10만원 할인과 더불어 10만원 상당의 리쥬브네이팅 클렌저와 세럼을 증정하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구매 시에는 3만원 할인과 더불어 7만원 상당의 스킨 퍼펙팅 클렌저와 세럼을 증정한다. 또한, 위 세가지 제품은 10개월 무이자 할부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 및 문의처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