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핑크리본 캠페인 실시

창립 134주년 기념 아름다운 상생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5-09-17 10:3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씰리침대(대표 윤종효, www.sealy.co.kr)가 창립 134주년을 기념하여 한국유방암학회와 MOU를 체결하고, 9월 18일부터 11월 8일까지 134주년 창립기념 행사와 함께 씰리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한다.

134주년 창립기념 행사 기간 동안,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인 씰리 ‘세이지(Sage)’ 매트리스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인 100만원(Q 사이즈 기준)에 판매하며, 해당 제품 판매금액의 1%를 한국유방암학회에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건강한 아침을 선사하는 씰리침대는 이번 핑크리본 캠페인을 통해 유방암에 대한 사회적 의식 향상에 동참하고, 유방암 예방 캠페인 클래스도 마련하여 건강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응원할 예정이다. 씰리는 지난해 호주, 뉴질랜드에서 크게 주목을 받았던 ‘씰리 핑크리본 디자이너 체러티 옥션(Sealy’s Pink Ribbon Designer Charity Auction)’ 등과 같이 전세계적으로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해왔으며, 올해에는 한국에서도 이에 동참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4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확률을 자랑하는 스크래치 카드로 씰리 세이지 매트리스, 현대요트 이용권, 침구세트 등을 증정하며,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34주년 기념 호텔식 코튼 베개를 증정한다. 이외 방수 매트리스 커버, 침대 프레임 증정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과 함께해 온 134년의 아름다운 역사를 축하할 예정이다.

134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씰리 ‘세이지(Sage)’ 매트리스는 세계 최초로 수면 자세에 대한 연구를 위해 설립된 ‘정형외과 자문 위원회(OAB:Orthopedic Advisory Board)’가 개발한 ‘포스처피딕(Posturepedic: Posture와 Orthopedic의 합성어)’ 스프링을 탑재해 척추 건강을 지켜주며,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수면자세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씰리코리아 윤종효 대표는 “134년 전 씰리침대 창업자인 다니엘 헤인즈가 내걸었던 ‘구름에 잠자듯 편안함 잠을 온 세상 사람들에게(Sleeping on a cloud)’라는 그 순수한 목적을 기리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핑크리본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아름다운 기업으로 나아가는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34년 전통의 씰리침대는 1950년 최초로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해 지금도 미국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 및 석학들과 씰리 연구진으로 구성된 자문 위원을 두고 있다. 의사들과 함께 건강을 위한 연구로 탄생한 씰리 포스처피딕 스프링은 정형외과적 최적의 자세를 제공하는 고급 침대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전세계 5성급 이상 호텔 등에 매트리스를 공급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김태욱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