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G. J. 뵈느, 시스벨 그룹의 라이선싱 사업 책임자로 취임

뉴스 제공
Sisvel Group
2015-09-17 12:00
룩셈부르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스벨은 오늘 벤 G. J. 뵈느(Ben G. J. Beune)를 그룹의 새로운 부사장 겸 CLO(Chief Licensing Officer)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16005033/en/

뵈느는 지적 재산관 관리 분야에서 폭넓은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오랜 기간 동안 필립스(Royal Phillips N.V.)의 법률 부서에서 일했으며, 이후 필립스 IP&S(Philips Intellectual Property and Standards)의 선임 부사장 및 라이선스 책임직을 역임했다. 최근에는 원레드(One-Red, LLC)의 부사장 겸 COO를 역임했다. 필립스 IP&S와 원레드에서 뵈느는 CD, DVD 및 블루레이 특허 라이선싱 프로그램의 글로벌 구현 책임자였다.

시스벨 인터내셔널의 CEO인 카렐 반 렐리벨트(Karel van Lelyveld)는 “뵈느씨가 시스벨 그룹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나는 벤을 오랫동안 알아왔다. 그는 혁신을 위한 올바른 환경 조성에 대해 우리와 같은 가치와 초점을 공유하고 있다. 그는 경력 기간 동안 뛰어난 실적을 거둬왔으며, 자신의 업무에 있어서 뛰어난 재능과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해왔다. 시스벨에 있어서 뵈느는 회사의 라이선싱 사업을 이끌 적임자이다. 그는 지적 재산권의 보호자로서 그룹의 발전과 성장을 이끌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뵈느는 “시스벨 그룹에서 일하게 되어 기쁘다. 나는 시스벨이 이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만든 자산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시스벨은 지적 재산 관리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얼마 되지 않는 진정한 독립 라이선싱 기업들 중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시스벨은 전방위적으로 IPR을 지원하고, 전세계 시장에 진출해있는 기술 전문가 부서를 보유하고 있다. 나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공과, 지적 재산 보호 및 라이선싱 분야에서의 리더십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여러 라이선싱 프로그램들 가운데서 시스벨은 현재 LTE 및 LTE-A, 무선(이동 통신 장비와 서비스), Wi-Fi와 같은 주요 기술 부문의 특허들을 관리하고 있다.

시스벨(Sisvel) 소개

1982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시스벨(Sisvel S.p.A.)와 함께 시작된 시스벨 그룹은 지적 재산권 관리와 특허권 가치 극대화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시스벨 그룹은 이탈리아(시스벨 및 시스벨 테크놀로지, None Torinese 소재), 미국(시스벨 US와 오디오 MPEG, 메트로폴리탄 워싱턴 DC 소재), 중국(시스벨 홍콩), 일본(시스벨 일본, 도쿄 소재), 독일(시스벨 독일, 슈투트가르트 소재), 룩셉부르크(시스벨 인터내셔널), 영국(시스벨 UK)에 산하 기업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엔지니어링, 법률 및 라이선스 분야의 전문지식을 갖춘 1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전세계에서 활동하는 등, 그 활동 범위와 분야 면에서 세계적인 기업이다. 시스벨은 MP3와 MPEG 오디오로 알려진 오디오 압축 표준, OSD(On Screen Display), ATSS(Automatic Tuning & Sorting System), WSS(Wide Screen Signalling - TV 영상 포맷 자동 변환 기술) 등과 관련된 특허 등을 포함하여 오랜 시간 동안 특허 포트폴리오 관리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오고 있다. 시스벨은 현재 시스벨 무선 라이선싱 프로그램과 함께 DVB-T, DVB-T2, LTE/LTE-A, Wi-Fi 표준을 위한 특허 풀과 공동 라이선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DVB-C2를 위한 새로운 라이선싱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isve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160050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svel.com

연락처

연락처
시스벨 그룹(Sisvel Group)
베로니카 푸지(Veronica Pugi)
수석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 39 011 990 4114
veronica.pugi@sisv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