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 시큐어코딩 통합 관리 솔루션 출시

국내형 맞춤 시큐어코딩 관리 솔루션

다양한 시큐어코딩 환경에 적합한 기능 및 구성 제공

뉴스 제공
엔시큐어
2015-09-17 14:25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및 IT인프라 보안 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 http://ensecure.co.kr)가 시큐어코딩 통합 관리 솔루션인 엔젠에스씨엠(eNgenSCM)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시큐어코딩 관리 서버에 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기존 문제점을 개선한 솔루션이다. 새롭게 출시된 엔젠에스씨엠은 하드웨어 일체형 제품으로써 관리의 편리성을 증대시켰으며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및 보고서의 완벽 한글 지원으로 사용의 편리성을 강화하였다.

엔시큐어 자체 기술로 개발되어 각 기업의 레거시 시스템에 맞도록 유연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시큐어코딩 분석 원격 중앙 관리 기능을 지원하여 기존의 개별 관리되던 분석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형상관리 시스템 등 개발 프로세스와의 연동 기능이 강화되어 행정자치부 기준 현황 조회 및 프로젝트별 관리를 통해 업무 중앙화 및 분업화를 실행할 수 있다.

엔젠에스씨엠 사업총괄인 김성운 부서장은 “HP 포티파이가 세계적인 시큐어코딩 솔루션이지만 관리 서버 측면에서 국내화가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아 고객의 입장에서 사용의 어려움이 많았다”며 “엔젠에스씨엠은 직접 현장에서 불편사항을 듣고 이를 수렴한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되어, 기 존 포티파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시큐어는 애플리케이션 무결성 방어 솔루션 이외에도 시큐어 코딩, 보안 성숙도 측정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금융사, 제조사, 게 임사, 공공기관 등 3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엔시큐어 소개
엔시큐어(주)는 2008년 한국포티파이소프트웨어로 출범하여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2010년 기존의 사업분야 외에 IT인프라보안 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였으며, 2011년 엔시큐어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지속적으로 양질의 정보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주요 금융사 및 제조사, 일반기업 등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엔시큐어만의 고도의 기술력 및 시스템 구축 노하우, 정보보호 컨설팅 능력을 기반으로 ‘시큐어코딩 통합관리 솔루션’, ‘일체형 통합계정권한관리 시스템’, ‘정보보안 e-Learning 서비스’ 등 보다 더 나은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HP, CA, Arxan, Cigital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nsecure.co.kr/

연락처

엔시큐어
마케팅팀
최미연 대리
070-7826-68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