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경제 및 규제 자본 솔루션으로 또 다시 아시아 리스크 최고 랭킹 차지

2015-09-18 14:5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위험 측정 및 관리의 선두주자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오늘 아시아 리스크(Asia Risk) 매거진의 2015테크놀로지랭킹(Technology Rankings)에서 또 다시 최고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규제자본 산출 및 관리(Regulatory Capital Calculation and Management) 솔루션으로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고, 또한 경제자본 산출 및 관리(Economic Capital Calculation and Management) 솔루션으로 1위를 달성했다.

정교한 분석을 강력한 기술과 결합하여 고객이 깊은 포트폴리오 위험 및 자본 관리 통찰력을 개발하도록 돕는 무디스 애널리틱스 리스크어소리티(RiskAuthority™, http://goo.gl/Gu0ClN)와 리스크 프론티어(RiskFrontier™, http://goo.gl/JHPZW7) 솔루션의 우수성이 은행, 헤지펀드, 연금펀드 및 기업자금부의 위험관리 전문가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이 상의 수상으로 인정받았다.

2년 연속으로 아시아 리스크(Asia Risk) 독자가 규제자본 산출 및 관리를 위한 무디스 애널리틱스 리스크어소리티 솔루션의 뛰어난 성능과 광범위한 기능을 인정했다. 리스크어소리티는 은행이 규제자본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바젤 자본적정성 지침(Basel capital adequacy directives) 준수를 위해 신용위험, 시장위험, 운영위험, 집중위험 및 유동성위험 정보를 통합하여 보고한다.

앤드류 보켈먼(Andrew Bockelman) 무디스 애널리틱스 전무이사는 “아시아 리스크의 독자들이 고객이 진화하는 규제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돕는 우리의 광범위한 기능과 깊은 헌신을 인정하여 무디스 애널리틱스 리스크어소리티를 규제자본 산출 및 관리의 리더로 재차 평가해 준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아시아 리스크 독자는 무디스 애널리틱스 리스크프론티어 솔루션의 강력한 포트폴리오 관리 및 보고 기능을 인정했다. 리스크프론티어는 고객이 적절한 수준의 경제자본을 결정하도록 돕고, 집중위험의 관리, 위험성향의 정량화 및 전략적 의사결정의 개선을 위해 포트폴리오의 신용위험 요인의 세밀한 분석을 고려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전무이사 제이콥 그로타(Jacob Grotta)는 “아시아 리스크가 경제자본 산출 및 관리를 위한 리스크프론티어 솔루션의 장점과 포트폴리오 노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그의 능력을 인정해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위험관리 제품으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전체 목록은 www.moodys.com/awar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참조.

2015 아시아 리스크 테크놀로지 랭킹(Asia Risk Technology Ranking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risk.net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소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전 세계의 자본 시장 및 리스크 관리 전문가들이 진화하는 시장에 자신 있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신용 분석, 경제 리서치 및 금융 리스크 관리 분야의 전문성 및 경험을 통해 리스크의 측정 및 관리를 위한 독창적인 도구와 우수 관행을 제공하고 있다. 무디스 인베스터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의 자체 분석 서비스 등 최첨단 소프트웨어, 자문 서비스 및 리서치를 제공함으로써,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특정한 비즈니스 도전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자사 제공 서비스를 통합,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4년 33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1만 200여명의 임직원이 35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moodysanalytic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170063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연락처

무디스 어낼리틱스(Moody’s Analytics)
헥터 림(Hector Lim)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61 2 9270-8141
hector.lim@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