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점퍼스’ 2015 F/W 맞아 신규 라인 선보여

스타일과 기능성 겸비, 패셔너블한 패딩

뉴스 제공
klh인터네셔널
2015-09-18 15:43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가 2015 FW를 맞아 신규 라인을 선보인다.

첫 론칭부터 백화점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는 이탈리아의 유명 아우터 디자이너 마시모 로제티(Massimo Rossetti) 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로, 알래스카 낙하구조대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스타일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떠오르는 명품 아우터 브랜드이다.

이번 시즌 파라점퍼스는 타 패딩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세련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텍스쳐, 핀란드산 라쿤퍼로 최상의 퀄리티를 강조했다.

특별히 주목할만한 라인은 파라점퍼스 초창기부터 셀럽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마스터피스의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과, 영국 왕실의 인증마크를 받은 해리스 트위드 원단의 패딩 울 코트 라인, 고품질 가죽과 트윌 소재를 콤비하여 엘레강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스페셜 에디션 및 믹스드 라인 등이 있다.

이러한 파라점퍼스는 작년 최지우 패딩으로 한국에서도 핫한 브랜드로 떠올랐으며, 이미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희소성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올 가을겨울 시즌에는 현대 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점, 판교점, 갤러리아 WEST 백화점, 롯데 백화점 애비뉴엘, 부산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보다 다양한 매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연락처

klh인터네셔널
오경훈 과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klh인터네셔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