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디산업영상, 자동차 플라스틱 사출부품 외관 검사 장비 InspecDOM® 출시

업계요구를 반영한 염가형 고성능 영상검사장비

복수의 비전카메라 사용해 영상검사…바코드 리더기 등 다양한 옵션 제공

가성비 탁월한 국내 최초 범용 플라스틱 사출부품 검사장비

서울--(뉴스와이어)--쓰리디산업영상(대표 김규년, www.3dii.net)이 카메라를 사용하여 자동차 플라스틱 사출부품의 외관을 검사하는 장비인 InspecDOM®을 개발해 출시했다.

이 장비는 조립불량, 열 변형, 미 성형 등 생산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량형태와 불량수준을 미리 등록한 검사조건에 따라 자동 판별하여 생산제품의 완성도와 품질을 보증하는 검사장비이다.

InspecDOM®은 검사대상의 크기에 따라 규격화된 표준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바코드 리더기 등 보조적인 옵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요구에 대응한다.

InspecDOM®은 복수의 비전카메라(Vision Camera)를 사용한 영상검사를 바탕으로 동작하며 등록되는 검사제품 숫자에 제한이 없고 강력한 검사 알고리즘을 제공하며 쉽고 직관적 사용이 가능한 운용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2개의 5M 픽셀(pixel) 카메라를 장착한 표준형 검사장비는 2,000만원대에 공급이 가능하며 제로에 가까운 유지비용이 장점이다.

장비 사용자는 새로운 검사제품 등록 및 변경작업을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으며 필요하다면 신규검사 지그(Fixture)를 쓰리디산업영상에서 저렴한 가격에 공급받을 수 있으므로 생산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쓰리디산업영상 김규년 대표는 “InspecDOM®은 국내 최초의 범용 플라스틱 사출부품 검사장비로서 다양한 업계 요구를 반영해 개발한 가성비가 탁월한 멀티카메라 사용 영상검사 장비”라며 “휴먼에러 및 미숙련으로 인한 생산제품 불량을 근절하고 불량발생 후속비용 절감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큰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InspecDOM®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쓰리디산업영상 홈페이지(www.3dii.net)를 참조하면 된다.


쓰리디산업영상 소개
쓰리디산업영상(3D INDUSTRIAL IMAGING Co., Ltd., 3DII)은 2010년 설립된 비전영상검사 프로그램 및 장비 개발 업체이다. 다수의 특허와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쓰리디산업영상은 치과용 3차원 CT 영상 가시화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일본 RF사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기존 독일 소프트웨어 대비 가격이 50% 저렴한 산업용 X-ray 및 3차원 CT 영상 가시화 및 결함 검출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국내 유일한 산업용 X-ray 소프트웨어 전문 회사로서 국내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외산을 대치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연락처

쓰리디산업영상
김형범 부사장
070-8766-91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