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추석맞이 ‘KB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실시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5-09-22 09:03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2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의 활성화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서대문구 홍제동에 위치한 인왕시장에서 추석맞이‘전통시장 사랑나눔’행사를 가졌다.

설/추석 명절을 앞두고 2011년부터 실시한‘전통시장 사랑나눔’은 KB국민은행 전국 33개 지역본부와 전통시장을 연계해 진행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하고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식료품 및 생필품을 4,180가구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메르스 여파 등으로 침체된 내수경기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돕는데 의미가 깊다.

이날 인왕시장에는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과 기아대책 홍보대사 김혜은씨가 함께 방문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식료품을 직접 구입했다.

윤종규 KB국민은행장은“전통시장은 가격도 저렴하고 넉넉한 정을 느낄 수 있어 고향에 온 것처럼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말했고, 이재석 상인회장은“금번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가 전통시장에 활력을 주는 것은 물론 전통시장의 질 좋은 물품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고 하니 더욱 뜻 깊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는 물론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홍보부
02-2073-7163,7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