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가져

1만 7천 5백 이노비즈기업과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펼쳐

2015-09-22 10:10
성남--(뉴스와이어)--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9월 21일(월) 오후 경기도 하남 신장시장과 덕풍시장을 찾아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서승원 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 등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에서 이규대 회장과 이노비즈협회 임직원들이 온누리상품권으로 물품을 구입해 이를 지역 기관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노비즈협회는 전국 9개 지회와 1만 7천 5백 이노비즈기업에 전통시장과 온누리 상품권 활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부산울산지회는 22일 국제시장에, 충북지회는 23일 사창시장을 방문한다. 대구경북지회는 21일 서남신시장, 24일 고령대가야시장 등을 찾는다.

이규대 이노비즈협회장은 “최근 경기침체 등으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며, “시장이 살고, 지역경제가 살고, 나아가 한국경제가 활기를 띄는 경제선순환을 위해서는 이노비즈기업과 개인들이 함께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이노비즈협회 전국지회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안내

△광주전남지회 - 9월 10일 광주양동시장 △이노비즈협회 전북지회 - 9월 10일 익산전통시장 등 8개소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 - 9월 21일 서남신시장, 24일 고령대가야시장 △이노비즈협회 부산울산지회 - 9월 22일 국제시장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 - 9월 23일 사창시장 △이노비즈협회 대전세총충남지회 - 9월 24일 대전신도시장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소개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현 과장
031-628-9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