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소프트, KPN과 손잡고 OSS 변환 구현

뉴스 제공
ZTE Corporation
2015-09-22 13:35
헤이그, 네덜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ZTE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계열사인 ZTE소프트(ZTEsoft)가 KPN과 네덜란드 내 KPN 조직을 위한 운영지원 시스템(OSS) 도메인 분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연장하는 내용의 IT 기본 협정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21005806/en/

KPN과 ZTE는 그 동안 KPN의 OSS 프로세스와 IT 구도를 단순화해 궁극적으로 서비스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KPN OSS 운영의 총소유비용(TCO)를 절감한다는 목표로 혁신적 프로그램을 함께 준비해 왔다.

이번 협정으로 ZTE소프트는 자사의 ‘Z스마트8’(ZSmart 8) 비즈니스/운영 지원 시스템(B/OSS) 스위트를 구축하게 되며 우선 계약업체로서 KPN의 IT 변환 시스템 통합을 담당하게 된다. 모든 작업은 KPN의 현 ISS 도메인 분야 전략적 파트너인 테크 마힌드라(Tech Mahindra)와 긴밀히 협력해 이뤄질 예정이다.

제인 첸(Jane Chen) ZTE소프트 회장은 “ZTE과 KPN은 그 동안 이어온 오랜 파트너십을 새로운 차원으로 업그레이드하게 됐다”며 “신규 계약 체결은 ZTE소프트가 차세대 IT 기술로 KPN을 지원하며 그 역량과 전문성을 보여줄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젝트는 ZTE소프트의 유럽 내 사업 성장에 중요한 전기며 ZTE소프트가 국제적인 ICT 솔루션 공급업체로 이름을 알릴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서비스 사업자가 신규 수입을 창출하고 고객 경험을 증진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최적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4년 4분기 공식 출범한 전략 사업과 함께 양사 파트너십은 수 년간 지속될 전망이다. 또한 프로그램 제품 수명 기간 중 가시적인 비즈니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즉각적인 배포가 이뤄지게 된다.

새 전략 사업은 ZTE가 KPN 및 성장하는 소프트 서비스 기업과 맺고 있는 기존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유럽 지역에서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목표와 궤를 같이 하는 것이다.

KPN 소개

KPN은 네덜란드 굴지의 통신/ICT 사업자로 소매 고객에게 유무선 전화, 유선/모바일 광대역 인터넷 및 TV를 제공하고 있다. KPN은 다른 통신 사업자를 포함한 비즈니스 고객을 상대로 ICT 서비스, 인프라, ICT 솔루션 관련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시장 리더 기업이기도 하다. 벨기에(사업 폐지부문)에서 KPN은 도전자 전략을 추구하고 있으며 BASE컴퍼니(BASE Company)를 통해 모바일 전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KPN은 제3자 대상의 도매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베이시스(iBasis)를 통해 국제 도매 고객을 위한 IP 기반 인프라도 운영한다.

ZTE소프트(ZTEsoft) thro

ZTE소프트(ZTEsoft)는 통신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수 기업으로 글로벌 유/무선 및 광대역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를 상대로 종합적인 BSS/OSS, 빅데이터 및 매니지드 서비스 솔루션을 전문 제공하고 있다. 세계 70여 개국 사업자가 ZTE소프트의 Z스마트(ZSmart) 솔루션을 구축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21005806/en/

웹사이트: http://www.zte.com.cn

연락처

ZTE 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마그리트 마(Margrete Ma)
+86 755 26775207
ma.gaili@zte.com.cn

액시컴(AxiCom)
다니엘 베아티(Daniel Beattie)
+44 (0)20 8392 8071
daniel.beattie@axi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