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신제품 ‘캐니멀 컬링’ 출시

우리집에선 내가 바로 컬링 국가대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5-09-22 15:26
의정부--(뉴스와이어)--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당시 컬링 국가대표팀이 첫 출전에 이어 본선까지 진출하면서 컬링은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되었다. 오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정식 종목에도 컬링이 채택되면서 대한민국 컬링에 대한 기대감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컬링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은 보드게임 신제품 <캐니멀 컬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니멀 컬링>은 동계올림픽 종목 컬링 경기와 유사한 방식으로 놀이판 원 중앙에 최대한 가까이 캐니멀 스톤을 많이 밀어 넣은 팀이 이기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리팀 스톤으로 상대팀 스톤을 밀어 버릴 수도 있어 반전의 묘미까지 느낄 수 있는 보드게임이다.

㈜아카데미과학는 게임 방법이 간단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 명절에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밝혔다.

또한 <캐니멀 컬링>은 스톤의 강, 약 조절을 위해 스톤을 밀 때 집중력을 요하며, 스톤 위치에 따라 팀별 나름의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고력까지 길러주는 교육용 보드게임이다. ㈜아카데미과학은 컬링의 기본 룰 외에도, <캐니멀 컬링>에는 놀이판에‘ ’한번 더‘, ’쉬어가기'의 놀이마크가 숨어있어, 놀이마크만 잘 활용해도 승리에 유리하다고 밝혔다.

<캐니멀 컬링>의 가장 큰 특징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 캐니멀 8종의 모양을 그대로 살린 스톤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또한 내가 원하는 캐니멀로만 팀을 구성할 수 있어, 각기 다른 스톤의 형태를 이용한 나만의 전략 짜기도 가능하다. 귀여운 캐니멀 얼굴 모양의 스톤에는 무게감 있는 메탈볼이 포함되어 있어 놀이판에서 스톤이 부드럽게 굴러갈 수 있게 도와준다.

사랑스러운 캐니멀과 함께 하는 아카데미과학 <캐니멀 컬링> 제품이 완구계에 ‘컬링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캐니멀 컬링>의 제품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캐니멀 공식 홈페이지(http://www.academy.co.kr/canimals/) 또는 아카데미과학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academy1969)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http://www.academy.co.kr/canimals/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팀
박현아 대리
031-850-85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