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KAL호텔, 셰프추천 가을 보양식 출시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5-09-22 17:00
제주--(뉴스와이어)--제주KAL호텔은 가을을 맞아 제주도 여행객과 도민들을 대상으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건강 보양식 요리인 ‘수륙진미코스’와 ‘제동한우스테이크’ 등의 메뉴를 11월까지 선보인다.

중국관 ‘심향’에서 새롭게 출시한 ‘수륙진미세트’는 특급호텔 40년 경력 셰프의 고품격 중화 보양식 코스요리다. 불로장생 보양탕부터 팔진샥스핀, 새우칠리, 자연송이 제동한우볶음, 화권, 송이탕면, 인삼샤벳까지 최고급 제철 식재료로 조리한 총 7종의 중화 보양식 요리들로 구성되었다. 제주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즐기는 수륙진미세트는 가을철 원기 회복에 탁월한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제동한우 스테이크’를 앞세워 가을 입맛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풍부한 육즙과 최고의 육질을 자랑하는 제동명품한우를 수제 양념으로 정성껏 조리한 ‘제동한우 스테이크’와 더불어 신선한 해물과 채소를 곁들이는 일곱빛깔의 ‘해물칠절판’, 따뜻한 국물의 튀김우동, 샐러드와 후식 등이 준비된다.

이외에도 ‘사라’에서는 직장인 및 도민들을 위한 점심특선 메뉴로 어두일미의 진수라 불리우는 ‘도미머리 매운탕’을 비롯해 제동한우 양념구이, 제동한우 육회비빔밥, 우거지갈비탕 등의 다양한 건강식 요리들도 선보인다.

제주KAL호텔 ‘심향’과 ‘사라’는 소규모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개별 및 가족 등 다양한 모임 장소로도 각광 받고 있다. 가격 및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홈페이지(www.kalhotel.co.kr) 및 전화(심향 064-720-6584 / 사라 064-720-6582)를 통해 가능하다.

KAL호텔 신메뉴 보기: http://www.kalhotel.co.kr/jeju/Dining/Wellbeing.as...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장 한명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