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스호스텔연맹, ‘2015 제1회 백두산 천지라이딩’ 성황리에 마쳐

2015-09-23 13:00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유스호스텔연맹에서 주최한 제1회 백두산 천지라이딩 행사가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백두산 현지에서 열렸다.

백두산 천지라이딩은 1년 중 정해진 기간에만 오를 수 있다는 민족의 영산 백두산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특별한 행사로 메르스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무사히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전국에서 모인 자전거 동호인들로 다양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함께 라이딩하며 가슴 벅찬 경험을 나누었으며 특히 안개가 걷히며 눈 앞에 펼쳐 진 천지의 장관은 잊지 못 할 추억으로 남았다.

특히 완주자에게는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국유스호스텔연맹이 ‘백두산 자전거 완주 인증서’를 발행하여 추억과 함께 공식기록으로 남길 기회를 제공하였다.

한국유스호스텔연맹은 내년에 진행될 제2회 행사에는 더 많은 이들이 참석하여 벅찬 감동을 함께 함께 느낄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백두산 천지라이딩 행사를 많은 이들이 참가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한국유스호스텔연맹 02-725-3031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소개
사단법인 한국유스호스텔연맹(Hostelling International KOREA)은 전 세계 90개 회원국, 4천개 회원시설, 4백만명의 유료회원을 보유한 여행, 문화, 환경, 평화, 청소년을 위한 국제 NGO로써 UNWTO 및 UNESCO에 등록된 비영리민간단체의 한국연맹으로 1967년에 설립되었다. 여행을 통한 배움과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을 키운다는 호스텔링 정신에 입각하여 올 해 40년을 맞는 전 세계 대학생 문화교류의 장 World Youth Rally, 자전거국토대장정을 비롯해 활발한 국내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http://www.kyha.or.kr/?p=4009

웹사이트: http://www.kyha.or.kr

연락처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사업기획/여행사업
김경철 팀장
02-725-3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