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시장에서 가장 개방적인 농기계 가이던스 시스템 출시

AGCO의 차세대 가이던스 시스템, 소비자들에게 원활한 통합과 다른 농기계 제조업체들보다 더 많은 선택권 부여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5-09-23 12:25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기계 제조 및 유통업체인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AGCO)이 오늘 재배자들이 수확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농기계의 차세대 통합 가이던스 기술을 발표했다. 이번 새로운 발표로 AGCO의 가이던스 시스템 사용자들은 그들의 농기계에 설치한 수신기 종류에 따라 범지구위성항법시스템(이하 GNSS)으로부터 전송된 위치정보를 처리하는 데 있어 더 많은 선택 기회를 갖게 된다. 이 새로운 가이던스 기술은 AGCO의 펜트(Fendt®) 제품들에 적용할 수 있는 바리오가이드(VarioGuide)와 챌린저(Challenger®),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을 포함한 기타 모든 AGCO 브랜드들의 오토가이드(Auto-GuideTM)를 위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농장 최적화에 초점을 맞춘 정밀농업에 대한 AGCO의 개방형 접근법인 퓨즈(Fuse®)의 일환으로 이 새로운 가이던스는 소비자들에게 어떤 제조업체보다도 많은 안내와 수정 신호 선택범위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이 새로운 오토가이드와 바리오가이드가 장착된 AGCO 농기계들을 사용할 때 그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충족시켜 주는 정확도 수준과 오류수정 소스, 트림블(Trimble®) 또는 노바텔(NovAtel®) 등 GNSS 수신기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매트 러싱(Matt Rushing) AGCO 글로벌 선진기술 솔루션(ATS) 제품 라인 부사장은 “재배자들은 농장 폐기물을 줄이고 수확을 증진하는 데 주력하는 솔루션을 원한다”며 “Fuse를 통해 우리가 한 약속과 일치하는 이번 새로운 기술은 제한 없는 개방성과 활용성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를 위해 우리는 소비자들이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우리 기술을 배치하는 방법을 바꾸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트림블, 노바텔을 비롯한 새로운 파트너사들의 지원으로 우리 고객들은 이제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자유와 유연성을 가질 수 있고 AGCO는 지속적으로 Fuse 파트너사들을 확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새로운 기술은 올해 3분기 및 4분기부터 북미 내 일부 트랙터와 콤바인, 서유럽의 자주 동력 농약살포기 및 트랙터 등 전세계 많은 AGCO 기계들에서 사용가능하며 앞으로 더 많은 농기계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AGCO의 안내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GCOtechnologies.com 참조.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기계를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기업이다. AGCO는 트랙터, 콤바인, 건초기, 농약살포기, 사료 장비, 곡물저장설비, 단백질 생산 시스템, 정지기구, 교체 부품 등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공급해 농업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AGCO 제품은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기계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140여 개국 3100여 독립 딜러와 유통업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4년 97억 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GCO: 25년의 역사, 수백 년의 가치

© 2015 AGCO Corporation. AGCO, Fendt 및 Fuse는 AGCO Corporation의 등록상표다. Auto-Guide는 Caterpillar Inc. 상표이며 라이선스 취득을 통해 AGCO에 의해 사용된다. NovAtel은 NovAtel Inc.의 등록상표다. Trimble은 Trimble Navigation Limited의 등록상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220064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연락처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
에밀리 리처드슨(Emily Richardson)
+1 770-232-8418
Emily.Richardson@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