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임직원, 다니엘 복지원 봉사활동 실시

뉴스 제공
세라젬
2015-09-23 13:14
서울--(뉴스와이어)--세라젬 임직원들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하여 지난 12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다니엘 복지원에서 봉사활동을 벌였다.

세라젬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위해 방문한 다니엘 복지원은 1955년에 설립되어 60년이상 운영된 장애우생활 시설로 100여명의 지적 장애우들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고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올바른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돕는 기관이다.

세라젬 임직원들은 복지원의 장애우들과 ‘행복한 삶’을 나누고 ‘행복한 동행’을 실천하고자 인근 공간 제초작업 및 장애우들과의 공원 산책, 이발, 시설 내 청소 등을 실시했다.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한 세라젬 황우진 부회장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고 사회 및 소외계층에 애정을 갖고 기여하는 것은 반듯이 필요한 일이다. 세라젬은 앞으로도 소외계층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세상에 사랑을 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라젬은 앞으로도 경영진과 직원모두가 참여하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앞장 설 계획이다.

세라젬 소개
세라젬(대표이사 이인규)은 1998년 창립됐으며 ‘자동척추온열기’를 주력상품으로 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해 3,000여 개의 대리점을 보유한 연 매출 2,000억원 규모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체험을 통해 가치를 확신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다는 모토아래 건강100세 파트너로 인류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홍보팀
김영신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