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프리미엄 녹차브랜드 ‘그린티올레’ 제품 4종 출시

뉴스 제공
녹차원
2015-09-24 11:10
서울--(뉴스와이어)--차류 전문기업 녹차원(대표 김재삼, www.nokchawon.co.kr)은 새로운 프리미엄 녹차브랜드 그린티올레 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린티올레는 녹차원의 티스타일라이저가 선택한 찻잎과 꽃, 과일, 허브 등이 블렌딩된 스페셜티와 싱글티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풍경의 길을 걸어보는 것 같은 마음의 정경(情景)과 차의 경험을 선사한다.

그린티올레 제품들은 제품명과 함께 정서를 전달하는 부제가 함께 표기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순수녹차(마음의 휴식 녹차밭 사잇길), 애프터눈그린티(향기로운 오후의 산책길), 통현미녹차(황금들판 언덕길), 쟈스민녹차(꽃이 핀 향긋한 돌담길)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모든 제품들은 엄선된 차의 원료가 우러나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도록 피라미드백이 사용됐고, 맛과 향을 보존하기 위해 티백마다 개별 밀봉포장이 적용됐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그린티올레는 고객분들의 다양한 기호에 부응하는 새로운 녹차라인”이라며 “이후로도 국내 차 소비자를 위해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차류를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그린티올레 신제품은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가능하며 제품별로 4,000원선이다.

녹차원 소개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차를 제공하기 위해 1992년에 설립되어 ‘1095일의 기다림‘, ’팔방미인‘, ’허니스토리‘, ’비업‘, ’티플‘, ’차다움'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녹차 외 허브차, 전통차, 과실차, 건강차 등 차 제품과 식품용원료를 생산, 공급하며 33개국에 수출하는 차류 전문기업이다. 세계의 다양한 차를 판매하는 프리미엄 차전문점 티스타일(T-STYLE)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VDD
김영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