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수분 베이스의 바세린광 ‘아이글로스’ 출시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5-09-24 11:53
서울--(뉴스와이어)--가을 시즌을 앞두고 화장품 업계에서 2015 F/W 메이크업 제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2015년 9월 기능성 화장품 부문 랭키닷컴 1위를 한 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가 이번 시즌에는 워터베이스인 플루이드 타입의 신개념 아이글로스 제품을 선보인다.

네이크업페이스는 아이글로스의 우아함, 고급스러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고, 은은한 가을빛을 물들이는 매혹적인 메이크업 컬렉션을 내놓았다.

아이글로스는 파우더 타입의 아이섀도우와 달리 리퀴드 타입 포뮬라로 가루날림 없이 선명하게 발색되며, 수분 베이스의 코팅 시스템으로 글로시한 바세린광을 연출한다. 아이프라이머 효과로 완벽하게 밀착되어 뭉침이나 크리즈 현상이 없어 초보자들도 쉽게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필름처럼 얇고 균일한 코팅막을 씌워 눈가에 생기와 광채, 윤기를 주는 더해주며, 덧바를 필요 없이 한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그윽한 컬러가 발색된다.

아이글로스는 눈가를 밝혀주는 진주빛 광채 ‘화이트 스타’, 영롱한 빛을 머금은 골드 베이스 ‘누드 글로우’, 차분하고 우아함이 남다른 ‘캐시미어 핑크’, 눈두덩이에 음영을 주면서 입체감을 연출하는 ‘고져스’ 총 4가지 깊고 풍부한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아이글로스 메인 컬러인 ‘캐시미어 핑크’는 핑크 섀도우가 자칫 눈이 부어 보일 수도 있는 반면 캐시미어 핑크톤은 어떠한 피부톤도 쉽게 소화가 가능하다.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실크처럼 마무리되어 은은하며 부드럽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네이크업페이스는 데일리한 누드컬러부터 깊고 풍부한 포인트 컬러까지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아이글로스는 초보자들도 쉽게 물빛을 머금은 바세린광 표현이 가능하며, 글로시한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번의 터치로 완벽한 컬러를 표현하는 혁신적인 ‘네이크업페이스 아이글로스’가 출시 직후 셀럽들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어, 출시 기념으로 4종 세트 20% 할인 이벤트도 열고 있다.

네이크업페이스: http://www.nakeupface.com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이세미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