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페이스 북 통해 ‘캔버스 다이어리 色다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5-09-24 16:33
서울--(뉴스와이어)--핸드폰 액세서리 전문 제조기업 머큐리에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로 사랑받는 캔버스 다이어리를 경품으로 머큐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10월 2일까지 ‘캔버스 다이어리 色다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머큐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ercurystory)에 방문해 캔버스 다이어리의 8가지 컬러 중 갖고 싶은 컬러와 그 이유, 그리고 핸드폰 기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캔버스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참여 가능 기종은 아이폰6S플러스/6플러스, 아이폰6S/6, 아이폰5, 갤럭시노트5, 갤럭시S6엣지, 갤럭시S6,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G4, G3이다. 친구를 소환하거나 운영 중인 SNS(블로그나 트위터 등)에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머큐리 캔버스 다이어리는 캔버스 소재 특유의 아늑함과 편안한 그립감에 여덟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거기에 교통 및 신용카드 표준 규격을 준수하는 카드포켓과 지폐 및 간단한 메모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내부 포켓이 있어, 심미성은 물론 실용성까지 더한 다이어리케이스다.

머큐리코퍼레이션 소개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http://www.facebook.com/mercurystory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