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타임즈,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실시

스타트업, 벤처기업, 지원기관 무료 배너광고 실시

2015-09-25 13:23
  • 벤처타임즈 사이트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화면

    벤처타임즈 사이트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화면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25일 -- 벤처타임즈(발행인/대표 최용국)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2015 의기양양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년 지속적으로 ‘스타트업 활성화’ 위해 여러 캠페인을 진행하는 벤처타임즈는 아직 대외적으로 노출되지 않았거나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 후 3년 미만 스타트업, 벤처기업,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기관을 응원하기 위해 무료광고 영역을 마련했다.

모집공고를 통해 매월 첫주 동안 신청한 기업과 지원기관 중에 각 10곳을 선정하여 2주 동안 무료로 배너광고를 실시한다.

신청접수는 25일부터 10월 3일 자정까지 벤처타임즈 홈페이지(www.vtimes.kr)를 통해 가능하다.

벤처타임즈 강주영본부장은 “앞으로도 응원 캠페인을 제휴 신문사들과 연계 확대해 스타트업 분위기를 형성해 나가는 데 힘쓰겠다며, 벤처기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벤처타임즈 소개
벤처타임즈는 창업 및 중소.벤처기업에 관한 뉴스를 취재,보도, 논평 및 심층분석 칼럼을 제공함으로써 기업가정신 활성화를 통한 벤처 창업문화 발전과 국부창출에 기여하는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경제전문 신문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vtimes.kr

언론 연락처

벤처타임즈
홍보팀
02-402-883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