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가을 화보 공개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신비로운 아이슬란드에서 전하는 메시지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촬영지에서 포착된 공유의 가을 여행!

라이프스타일 리딩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감성적인 여행 화보 선보여

뉴스 제공
더 스프링 컴퍼니
2015-09-25 13:48
서울--(뉴스와이어)--라이프스타일 리딩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가을 색처럼 깊이 있는 배우 공유와 함께 광활한 대자연이 살아 숨쉬는 미지의 북유럽 아이슬란드에서 전하는 여행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영화 월터미티의 배경이 되었던 아이슬란드의 가을 풍경속에서 모처럼의 여유로운 여행을 떠난 공유가 아이슬란드 특유의 로컬 분위기에 매료되는 과정을 담아 공개 하루 만에 기존의 아웃도어와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 화보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공유의 가을 화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과 함께 가을의 정취에 젖어 든 공유의 여유로운 모습과 자연을 만끽하며 여행을 통해 경험하는 다양한 감성적인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디스커버리의 이번 가을 화보는 <월터미티의 상상은 현실이 되다> 속에 등장한 스케이트 보드씬을 타던 도로와 마을 등 영화의 실제 장소에서 촬영되어 마치 실제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한 것과 같은 세련미와 생동감이 돋보인다.

공유는 이번 화보에서 디스커버리만의 한층 강화된 모노톤 컬러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파리 자켓과 맨투맨, 그리고 다양한 블루종 자켓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여 디스커버리 특유의 세련미를 강조했다.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가을남자 공유는 일상이 화보네’, ‘이게 아웃도어 화보 맞아?’, ‘따라갈 수 없는 공유의 북유럽 감성’ ‘나도 아이슬란드로 가을 여행 떠나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발견과 탐험의 설렘을 담은 공유의 이번 디스커버리 가을 화보는 디스커버리 블로그(http://blog.naver.com/discovery_kr) 및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1일부터 아이슬란드에서 촬영된 디스커버리의 TV CF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디스커버리 페이스북을 통해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락처

디스커버리
홍보팀
장예진사원
02-796-10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더 스프링 컴퍼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