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코와, 건강한 생활습관 메디타트 캠페인 일환 ‘위(胃)습안습 체크리스트’ 이벤트 실시

당신의 위(胃)건강은 지금 ‘안습’상태 위(胃)습안습 체크리스트 이벤트 진행

음주와 과식이 난무하는 당신의 과거 생활습관을 되돌아보는 시간

Well medical habit, Well start! ‘메디타트’ 캠페인 일환

뉴스 제공
한국코와주식회사
2015-09-30 11:15
서울--(뉴스와이어)--발 빠른 소비자들에게 ‘성동일 위장약’으로 소문난 ‘카베진’의 한국코와 주식회사가 현대인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코칭해주기 위해 ‘위(胃)습안습 체크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좋은 약과 좋은 정보로 시작한 생활습관이 더욱 튼튼한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신조어 ‘메디타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특히 체크리스트는 평소 짠 음식을 선호하거나 과음, 과식 또는 무리한 다이어트 등 좋지 않은 식습관을 항목으로 구성하여 자신의 생활습관을 되돌아 볼 수 있도록 하였다.

참여 방법은 좋지 않은 생활습관을 되돌아볼 수 있는 7가지의 체크리스트에 자신이 해당하는 항목의 개수와 함께 ‘앞으로 위 건강을 챙기겠다!’등 반성과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결과 발표 시에는, 체크리스트를 통한 참가자들의 위 상태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 코와 주식회사는 “이번 체크리스트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무심했던 생활습관을 반성하며 좋은 습관으로 위(胃)건강을 챙기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위(胃)습안습 체크리스트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0월 15일 까지 총 16일간 진행하며, 한국 코와 주식회사의 공식 블로그(http://blog.kowakorea.com)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owakorea)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국 코와 주식회사의 카베진 코와 S정은 일본에서 1960년에 발매된 이래 속쓰림 및 소화불량에 탁월한 효능으로 가정용 상비약의 대명사가 되었다. 현재는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아 ‘국민 위장약’으로서 30초에 1병씩 판매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모으고 있는 장수 제품이다.

카베진 코와 S정은 외층과 핵층의 2중정(Double Layer)구조로 설계되어 속쓰림을 중화하는 제산제(외층)이 먼저 녹고 위벽을 회복하는 MMSC(내층)가 후에 녹아 위통과 속쓰림을 진정시킴과 동시에 소화 활동과 위 건강을 돕는다.

국내에서도 위장장애에 대한 문제의식과 근본 치료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카베진 코와 S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카베진은 양배추 유래 성분으로 자극이나 부담이 없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wakorea.com

연락처

한국코와주식회사 홍보대행
더 퍼블릭 릴레이션스 플러스
박은정
070-4323-66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