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구로희망복지재단에 ‘사랑의 쌀’ 기증
2011년 1월부터 매달 진행, 9월에는 구로구 관내 어려운 이웃 도와
구로희망복지재단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구로희망복지재단 이형춘 이사장과 박종평 사무국장, 구로구청 복지정책과 이인선 과장, 에듀윌 남영택 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에듀윌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구로희망푸드마켓을 통해 구로구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의 식사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구로희망복지재단은 종합적인 사회복지사업을 통해 저소득층을 돕고, 복지 시설 간 연계 교류, 관련 단체와의 협력지원, 아동과 청소년보호 복지 활동 등의 내실 있는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또한, 구로희망푸드마켓을 수탁 운영하고 있는데, 구로희망푸드마켓은 식품과 성금을 기탁 받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주는 나눔 공간이다.
에듀윌의 ‘사랑의 쌀’은 그 동안 복지관 아이들과 독거노인, 노숙자, 수재민 등을 위해 쓰여졌으며, 기증된 쌀만 총 5,700포대에 이른다.
에듀윌 남영택 이사는 “구로희망복지재단에 ‘사랑의 쌀’을 기증하며, 구로구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아 매월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에듀윌의 ‘사랑의 쌀’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