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참여 이벤트 실시

국내에서 즐기는 ‘아트뮤 블랙프라이데이’행사…최대 70% 할인

2015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아트뮤에서 할인 혜택 받자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5-09-30 15:20
서울--(뉴스와이어)--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다음 달 백화점·온라인쇼핑몰·전통시장 등 2만7,000여 온·오프라인 점포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이 행사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영국 박싱데이,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등 해외 대규모 세일 행사를 벤치마킹했다.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11월 마지막 주 목요일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연중 최대 세일 행사가 진행된다. 흑자(Black figure)와 금요일(Friday)의 합성어인 블랙프라이데이 의미는 다양한 세일로 각 상점들이 흑자를 이루는 금요일 정도로 해석하고 있다.

다른 나라의 이벤트를 들여와 과소비를 부추긴다는 지적이 있지만, 폭탄세일을 진행하며 국내에서도 이벤트 쇼핑문화로 자리 잡았다.

이에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는 정부 차원의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일부 상품 한정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일 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품목은 노트북 가방, 노트북 파우치, 태블릿 가방, 태블릿 파우치, 아이폰 소가죽케이스, 전자담배 가죽케이스, 여성지퍼반지갑, 여권장지갑, 메이크업화장품파우치, 카드형 OTG USB메모리, 카드형 보조배터리 등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트뮤 홈페이지(www.artm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