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커 소찬휘 ‘경희로운 콘서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서 전국투어 출정식

뉴스 제공
더길
2015-10-01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가대표 여성 록커 소찬휘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이달 17일 토요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첫 콘서트가 열린다.

◇경희로운 콘서트

농익은 뮤지션의 공연은 늘 흐뭇하다. 운이 좋아 뜬 가수도 아니고 음악적인 성숙을 위한 시간도 충분히 흘렀다. 게다가 요즘 또 시절을 만나 여러 tv프로그램에서 그녀를 찾는다. 그런 무대는 이전의 무대와는 다르다. 쫓기는 마음에서 한걸음 벗어나 정말 제대로 된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먼저 소찬휘 본인이 무대를 즐긴다. 자연스럽게 그 기쁨이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전이가 된다.

MBC 나가수에서의 소찬휘가 그랬다. 또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호칭한 그녀의 본명 김경희도 화제다. 보통 본명 노출을 꺼리는 게 연예계 분위기지만 너무나도 자연스럽고 유쾌하게 소찬휘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되었다.

대중들에게는 소찬휘에 대한 즐거움이 하나 늘어났다. 90년대의 소찬휘도 좋았지만 지금의 소찬휘에 더 호감이 가는 이유다.

‘나는 가수다’에서 <잘못된 만남>과 <보고 싶다>로 새로운 이미지를 스스로 만들어낸 그녀는 이번 공연에서 , <현명한 선택>, , <보낼 수밖에 없는 난>등 그녀의 히트곡을 들려준다.

‘경희로운 노래, 경희로운 무대, 경희로운 가창력, 경희의 모든 것’이 2015 소찬휘 전국 투어 ‘경희로운 콘서트‘ 슬로건이다. 장소까지 경희대 평화의 전당으로 선택한 이번 콘서트에 만만치 않은 에너지가 감지된다,

공연문의 1644-9866,
공연기획 (주)더길

연락처

더길 홍보대행
프라이드온(PRideON)
박승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