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네버 스탑” 광고 공개

노스페이스 역사상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광고

뉴스 제공
The North Face
2015-10-01 02:45
앨러미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노스페이스(The North Face)가 오늘 최초의 글로벌 브랜드 광고인 “네버 스탑(Never Stop)”을 공개했다. 전세계에서 수집한 영화 같은 장면을 편집한 이 광고는 시청자들이 육체적/정신적 가능성의 극한에서 삶의 환희를 발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감동적인 여행을 안내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29006458/en/

토드 스팔레토(Todd Spaletto) 노스페이스 사장은 “영웅적인 모험이든 일상의 모습이든, 우리는 사람들이 사랑하고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하도록 영감을 주고 싶다”며 “미국에서 진행한 예전의 광고에 기반해 ‘네버 스탑’은 탐험 정신을 구현하는 사람들을 주제로 삼았다”고 밝혔다.

“네버 스탑”에는 노스페이스 스포츠맨인 콘라드 앵커(Conrad Anker), 페이지 클라센(Paige Claassen), 자비에르 드 르 루(Xavier De Le Rue), 톰 월리쉬(Tom Wallisch)가 클라이밍, 산악등반, 스키 및 스노우보드 등으로 자연의 경계를 극복하는 장면들과 사진가, 해양생물학자, 과학자들이 모험 정신을 발휘하는 문화적이고 창의적이며 감동적인 장면들이 혼합되어 있다.

노스페이스 스포츠맨인 지미 친(Jimmy Chin)은 “’네버 스탑’은 당신에게 영감을 부여하는 모든 일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탐구하는 이야기이다”며 “내 경우에는 산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것이 내 인생의 중요한 부분이 됐고 또 내가 열정적으로 하고 있는 일이지만, 사진 역시 자신의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고 창의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놀라운 여정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네버 스탑” 광고는 4분기 내내 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프랑스, 중국, 한국, 호주, 네팔, 싱가포르 등을 포함한 전세계 10여개 시장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 광고는 전세계 주요 방송 및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방영되고 옥외 광고판을 통해서도 보여진다.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소개

VF 코퍼레이션(VF Corporation) 브랜드인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야외 스포츠맨들이 더욱 혹독한 다음 도전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1966년 설립됐다. 오늘날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스포츠맨들의 테스트를 거쳐 실험으로 증명된 제품을 생산해 인간의 잠재력의 한계를 탐험하고 도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회사는 지속가능성을 유도하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야외 활동무대를 보호하고 지구에 가해지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노스페이스 제품들은 전세계 프리미엄 및 기능성 리테일 스포츠제품 상점들에서 구입 가능하며, 캘리포니아 주에 위치한 본사 사옥은 LEED 친환경 건축물 인증 플래티넘 등급을 획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thenorthfac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290064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henorthface.com

연락처

노스페이스 미국(The North Face U.S.)
파멜라 베넨 아젤로(Pamela Bennett Ajello)
510-748-2742
pamela_ajello@vfc.com

노스페이스 아시아태평양(The North Face, APAC)
펠릭스 찬(Felix Chan)/ 다니엘 키(Daniel Qui)
852 2953 1009
felix_chan@vfc.com
Daniel_qiu@vfc.com

노스페이스 유럽/중동/아프리카(The North Face, Europe, Middle East & Africa)
앤더스 올가드(Anders Ollgaard)
+41 79 389 10 97
anders_ollgaard@vfc.com

노스페이스 캐나다(The North Face, Canada)
찰스 스피나(Charles Spina)
514-832-0040 Ext: 2503
charles_spina@vf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