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광화문 서울바자축제서 최대 70% 할인

서울시 후원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우수제품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 판매전

발효 성분으로 피부를 가꿔주는 더퍼스트앰플 라인 외 베스트 제품 대폭 할인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의 피부 타입 별 최적의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 (BRTC)가 국내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서울 바자 축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 바자 축제’는 서울시의 후원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1천여 개 업체가 참여하며, 서울산업진흥원과 공동으로 10월 1일부터 4일까지 광화문광장, 청계천, 덕수궁, 고속터미널 등 서울 시내 17개 지역에서 중소상공인들이 제조한 우수제품을 선보이고 판매하는 국내 최대 규모 판매전이다.

특히 10월 하이서울페스티벌, 코리아그랜드세일, 전통시장박람회와 결합하여, 패션잡화, 가전제품,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한복체험과 붓글씨, 한지 활용 공예, 딱지치기, 윷놀이, 투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보부상 난전놀이, 피에로, 버스킹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BRTC는 서울 바자 축제 기간 중 10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동안 광화문광장에서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퍼스트앰플 라인 5종과 화이트닝크림, 마스크시트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참여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구매하는 고객에게 체험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축제에 특별함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BRTC의 더퍼스트앰플 라인은 독자적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 95.3%와 보습 진정 특허 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가 함유된 발효 에센스 제품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면서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으로 끈적임은 없고 보습력이 높아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BRTC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표적인 쇼핑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도 참여하여 전 품목 20% 할인과 더불어 일부 품목은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추가사은품 증정, 샘플 무상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코리아 그랜드 세일 (Korea Grand sale)은 항공사, 호텔, 백화점, 면세점, 대형 마트, 쇼핑몰, 공연기획사, 소상공인 업소, 테마 파크 등 250여 업체와 3만여 업소가 참여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역대 최대규모 행사이다.

아미코스메틱 소개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2-6918-86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