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뜨거운 파티 나이트 위한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 출시

파티 퀸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하나의 키트로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 연출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제품 담은 풀 메이크업 키트와 크리즈리스 섀도우 등을 담은 아이 메이크업 키트로 구성

‘누구나 쉽고 빠르게 연출하는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이 특징

2015-10-01 09:36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 2종 ‘라이프 오브 더 파티’ 와 ‘파티 투더 피퍼스!’를 출시한다.

이번 베네피트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는 파티를 주제로 한 두 가지 버전의 메이크업 키트로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어 키트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계열 컬러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컬러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 오브 더 파티’(Life of the party)는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제품이 들어있어 누구라도 순식간에 파티 퀸으로 만들어주는 풀메이크업 키트다. 모공과 잔주름을 메워 만져보고 싶은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인조 속눈썹을 붙인 듯 아찔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주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계열의 3가지 컬러 섀도우(콜 마이 버프, 누드 스윙스, 토프잇 오프), 생기 있는 입술과 볼을 위한 ‘베네틴트’ 그리고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핑크 빛 블러셔 ‘단델리온’과 로즈 골드 빛의 매혹적인 블러셔 ‘록카튜어’가 미니사이즈로 구성되었다.

‘파티 투 더 피퍼스!’(Party to the peepers!)는 쉽고 빠르게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키트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스카라’ 미니사이즈와 이번에 베네피트가 처음 선보이는 크림 타입 섀도우 ‘크리즈리스 컬러 워시’ 3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즈리스 컬러 워시’는 눈꺼풀에 끼지 않고 하루 종일 지속되며, 부담 없는 뉴트럴 계열 컬러로 초보자도 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베네피트가 할로윈 데이 등 본격적인 연말 파티 시즌을 앞두고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는 10월 1일부터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와 고객 상담실(080-001-2363)로 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