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시카고 불스 에나멜 스웻셔츠 스타일 런닝맨에서 눈길

SBS 런닝맨 추석 특집에 나온 스웻셔츠

뉴스 제공
엠케이트렌드
2015-10-01 10:40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 내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SBS 대표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출연진이 입은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의 ‘시카고 불스 에나멜 스웻셔츠’가 화제다.

지난 9월 27일 방송된 SBS <런닝맨> 추석 특집 편에는 홍진영, 임주환, 은혁이 출연해 추석선물세트를 두고 다양한 ‘해피 추석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경포대에서 진행된 예능 철인 9종 경기에서 <런닝맨> 출연진은 전면에 컬러풀한 황소 에나멜 프린팅의 ‘NBA 시카고 불스 에나멜 스웻셔츠’를 착용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시카고 불스 에나멜 스웻셔츠’는 올 여름 SBS 예능 <런닝맨> 멤버들이 입어 인기를 끈 시카고 불스 에나멜 티셔츠라인을 간절기용 스웻셔츠로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기본 컬러인 블랙, 화이트 2종으로 출시돼 어디든 매치하기 쉬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감각적인 아이템이다. 또한 화이트 컬러에는 검정 호일로, 블랙 컬러에는 레인보우 호일로 장식된 불스 와펜이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준다.

NBA는 독특한 프린트와 편안한 착용감이 강점인 NBA 시카고 불스 에나멜 스웻셔츠와 활동적인 게임 위주의 프로그램인 ‘런닝맨’의 컨셉이 잘 맞았다고 생각한다며 같은 디자인과 색상의 키즈라인도 함께 출시되었으니 온 가족의 패밀리 룩으로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NBA 시카고 불스 에나멜 스웻셔츠는 전국 NBA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 : 성인용 89,000원, 아동용 49,000원

연락처

엠케이트렌드 홍보대행
메타컴
양은영AE
02-555-6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