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록과 GPT, 코마린 컨퍼런스 2015 참가

삼성정밀엔지니어링과 공동 전시

코마린 컨퍼런스 2015: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에서 개최

SSPE와의 파트너십 통해 다양한 범위의 파이프라인 씰링 솔루션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갈록그룹
2015-10-01 21:00
팔미라 뉴욕--(뉴스와이어)--고성능 유체 씰링 및 파이프라인 보호제품을 생산하는 세계적 기업 갈록(Garlock)과 갈록 파이프라인 테크놀로지(Garlock Pipeline Technologies, GPT)가 오는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코마린 컨퍼런스 2015(KORMARINE 2015)에 참가한다.

피코텍(Pikotek®)과 PSI® 제품의 한국 총판인 삼성정밀엔지니어링(SSPE)과 공동으로 전시에 나서는 갈록과 GPT는 SSP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니스 역량을 한층 강화, 한국 내 해양 산업 고객사 및 선박 EPC(설계·조달·시공)업체에 대한 지원을 더욱 향상시키고 있다.

본 행사에서 갈록과 GPT가 선보일 제품은 다음과 같다.

프리미엄 GYLON® 개스킷: 평판 폴리테트라플루오로에틸렌(PTFE) 개스킷팅 자재 제품군으로 PTFE 제품에 만연한 크리프 이완 문제 발생을 감소시킨다

플랜지 절연키트 개스킷: 플랜지형 조립체의 전기를 완전 절연한다

고내구성 신축이음: 물리적 움직임, 열 변화, 하중 응력, 펌핑의 급증 및 감소, 안정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해상 플랫폼 파이프라인을 보호한다.

갈록과 GPT의 모든 해양 산업용 제품들은 우수한 성능, 신뢰성, 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극한의 환경에서 그 진가가 발휘된다.

갈록의 글로벌 EPC, OEM 사업부를 총괄하는 데이빗 캄포스(David Campos) 부문장은 “한국은 글로벌 해양구조물 산업의 선두주자이다”며 “SSP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내 해양 산업 고객사들을 상대로 더욱 다양한 범위의 고품질, 고신뢰성 파이프라인 씰링 솔루션을 코마린 컨퍼런스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캄포스 부문장은 또한 “갈록과 GPT가 SSPE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아시아 역내 해양구조물 건설분야 요구에 대응하는 종합 솔루션 공급업체로 발돋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본 행사는 벡스코(부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부스 번호는 Booth 7H19(Hall 6)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kormar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마린 컨퍼런스(KORMARINE) 소개
코마린 컨퍼런스는 격년제로 개최되는 세계 최대 해양산업 전시회로 매 행사 때마다 80여 국가에서 4만 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또한 국내외 조선, 해양, 석유〮가스 업계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행사이기도 하다. www.kormarine.com

갈록 파이프라인 테크놀로지(Garlock Pipeline Technologies) 소개
엔프로 인더스트리 산하 기업인 갈록 파이프라인 테크놀로지는 플랜지 시스템, 스프링 보강 자켓 씰링, 플랜지 절연키트 생산 분야의 세계적 기업으로 당사 제품은 석유〮가스, 상하수도, 화학, 에너지, 건설 및 인프라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ptindustr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갈록그룹 소개
인프로 인더스트리(EnPro Industries) 산하에 속해 있는 갈록 그룹은 고성능 유체 씰링 제품 생산 분야의 세계적 기업으로 안전 문화의 확산에 적극적으로 힘을 쏟고 있다. 갈록이 제품을 공급하는 가공공업 분야로는 화학, 유화, 정유, 펄프 및 제지, 발전, 반도체, 1차금속, 식품 및 제약, 광산업, 그리고 OEM 제조업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rlock.com/en

연락처

갈록그룹
Regional Marketing Specialist
샌디 청(Sandy Cheng)
+65-6681-94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