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HUG주택도시보증공사 망분리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5-10-01 17:47
고양--(뉴스와이어)--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주)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지난 25일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웹메일 시스템 사업을 수주했다.

11월 구축 완료 예정인 HUG주택도시보증공사는 클라우딩 컴퓨팅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망분리를 통해 외부의 침입 방지 보안에도 신중을 기했다.

HUG주택도시보증공사 시스템구축 사업에 함께하는 (주)나라비전의 Kebi Mail 5.0은 공공기관 및 교육, 금융기관 등에 공급된 웹메일 솔루션으로 모바일, 보안메일 등 다양한 확장성을 특징으로 한다.

한편 (주)나라비전은 PC 웹과 모바일 앱을 통한 고객지원 서비스로 한 차원 높은 고객만족에 노력을 기하고 있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http://nara.co.kr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디자인팀
김혜진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