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풀영어, 마풀토익 10월 전국민 대상 감사 이벤트 개최

대국민 영어공부하기 캠페인

다니엘 헤니, 수현이 추천

뉴스 제공
이카이스
2015-10-02 08:00
서울--(뉴스와이어)--마풀영어가 ‘대국민 영어공부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 9월 한달 간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토익 학습 지원 이벤트(30일간의 개강 파티)를 진행한 마풀토익은 높은 참여도와 호응에 힘입어 영어 학습 혜택을 전국민으로 확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 이맘때면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마음이 조급해지는 시기다. 한국토익위원회에 따르면 매년 12월은 대학생들의 응시율이 가장 높은 시기다. 따라서 석 달도 채 남지 않은 시험을 준비한다면 토익 학습을 지원하고, 영어회화가 필요한 이들에게는 스타와 함께 하는 영어회화를 2주간 무료로 제공한다.

10월 한 달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국민 영어공부하기’ 캠페인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토익뿐만 아니라 영어회화를 2주 간 무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마풀토익은 수준별 맞춤형 문제와 핵심강의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문제풀이 기반 인강으로 스타 강사 중심의 강의형 토익 상품과 그 차별점을 둔다. 지난 10년 간의 기출 문제를 분석한 15,000개 이상의 최신 경향 문제, 15분 미만의 핵심만 콕 짚어 주는 핵심강의로 개인별 취약 영역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마풀토익은 토익 영역 별, 강사 별 별도 구매를 해야 하는 타 토익 인강과는 달리 월 2만원대(6개월 상품 기준) 금액으로 토익 전영역의 문제와 강의를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자신의 수준을 진단 받고 맞춤형 문제로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점수 상승에 걸림돌이 되는 취약 부분을 집중 공략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영어회화를 무료로 학습하기를 원한다면 국내 유일 스타에게 직접 배우는 마풀영어를 시도해 보자. 마풀영어는 문법, 어휘, 패턴으로 구성된 ‘기초영어’를 필두로 다니엘 헤니, 수현, 마틴 킴이 콘텐츠에 직접 참여한 ‘듣기영어’, 천편일률적인 회화 주제와는 차별성을 둔 ‘테마영어’를 서비스하고 있다. 마풀영어의 테마영어는 영어가 꼭 필요한 상황이나 한국에서는 알기 어려운 현지인의 실제 영어 표현, 요즘 SNS 등에서 많이 사용하는 신조어 등을 새로운 포맷의 영상 기법으로 구현하여 SNS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예를 들어 테마영어 중 하나인 ‘해외직구 시리즈’의 경우 실제 해외직구에 유용한 사이트의 정보와 영어 표현을 강사의 돌발 출현 방식으로 구성하여 학습자의 재미와 집중력 향상을 꾀한다.

마풀영어는 이번 대국민 영어공부하기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영어 학습을 접하여 생활 속에서 꾸준히 공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별도의 제약 조건 없이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토익 시험을 준비하거나 영어회화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작게나마 일조하길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마풀영어의 다양한 콘텐츠는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내 무료 체험과 이벤트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매월 제공하는 정기 토익 시험 예상 및 해설 무료 강의 또한 눈여겨볼만하다.

이벤트 안내
홈페이지: www.mapool.co.kr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pooleng
공식 빙글: https://www.vingle.net/MAPOOL

웹사이트: http://www.imypool.co.kr

연락처

한국카이스
마케팅팀
노현정 팀장
670-8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