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 국제적인 성장과 고객서비스 주력 위해 새로운 브랜드 출시

“여행. 변화(Travel. Transformed.)” 고객들이 여행에서 발견하고 연결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DFW의 목표를 반영

2015-10-02 14:20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Dallas Fort Worth International Airport, 이하 DFW)이 글로벌 슈퍼허브로서의 DFW의 환영정신을 고취하고 고객들에게 여행의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는 새로운 브랜드를 공개했다. 새로운 DFW 브랜드와 표어 “여행. 변화.(Travel. Transformed.)”가 공항본사에서 직원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공개됐다.

마이크 롤링스(Mike Rawlings) 댈러스 시장, 베스티 프라이스(Betsy Price) 포트워스 시장, DFW 이사회 의장 릴리 비긴스(Lillie Biggins), 이사회 멤버들과 숀 도노휴(Sean Donohue) 최고경영자(CEO)가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여했다.

DFW 공항의 기존 브랜드는 약 15년 전에 소개된 것이다. 그 이후 DFW는 세계정상급의 국제선 터미널D(Terminal D), 그랜드 하얏트(Grand Hyatt), 스카이링크(Skylink) 승객 이동기 등이 신설되었고 10여 개의 새로운 항공사와 5개 대륙으로 향하는 새로운 노선이 증설되면서 공항은 이제 국내허브에서 세계 최고 글로벌 슈퍼허브로 성장했다.

숀 도노휴(Sean Donohue) DFW 공항 최고경영자(CEO)는 "DFW는 14년 전과는 매우 다른 공항이 되었다. 역동적인 국제적 성장으로 현재 고객들의 기대 또한 2001년과는 다르다”며 “우리 공항이 세계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고 지역 경제에 연간 320억 달러 가치를 공헌하는 만큼 우리 브랜드도 좀더 진화하고 글로벌 허브로서의 책임감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새로운 브랜드는 고객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강조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변화에 대한 우리의 이야기를 전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DFW는 현재 200개 이상의 목적지에 직항노선을 제공하는 전세계 네 번째 운영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DFW는 연간 약 6400만 명의 승객이 이용하며, 이는 2001년에 비해 900만 명 늘어난 수치다. 17개의 화물항공 DFW로부터 세계 주요 화물 허브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브랜드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공항의 계속된 노력을 반영하며, DFW 글자가 눈에 띄는 단순명료하고 진한 로고와 시각적인 아이덴티티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브랜드 디자인의 주요 요소는 로고를 관통해 지나가는 “여행 라인(journey line)”으로 고객들의 여행에 DFW가 수행하는 역할을 의미하고 있다.

도노휴는 "새로운 브랜드는 DFW 공항이 언제나 자신감과 낙관주의를 지니고 세계에 끊임 없이 미래를 인도하며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결심을 반영한다”며 “새 브랜드는 우리 자신을 차별화하고 변화에 대한 우리의 이야기를 소통하며 미래와 세계연결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일깨워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준다”고 설명했다.

오렌지색은 DFW 공항 로고의 주요 색상으로 빛나는 태양의 색에서 영감을 얻어 여행이 가져오는 새로운 출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도노휴는 “새로운 컬러는 세계적으로도 친숙하고 DFW의 따뜻하고 친절하며 긍정적인 정신을 반영하기에도 최적이다”며 “이 색상은 DFW가 더욱 돋보이게 하고 글로벌 슈퍼허브로서의 에너지와 명성과 열정을 표현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개발은 리서치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프로세스에 기반해 진행되었으며 오늘 최종 컨셉의 공개로 마무리되었다. DFW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인터브랜드(Interbrand)와 계약을 맺고 새 브랜드의 개발 및 구현에 대한 자문 서비스를 제공받았다.

새로운 DFW 브랜드는 향후 3년간 사용될 예정이다. 오늘 소개된 항목들에는 직원 제복, 스카이링크 트레인, 운송차량, 마크, 개편된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플랫폼 등이 포함된다.

2대의 스카이링크 트레인 차량과 4대의 DFW 버스들이 새로운 브랜드로 교체되어 론칭 행사장에 선을 보였다. DFW는 또한 대형 로고 조각상을 새로운 본사 앞에 설치하고 새로운 깃발을 날리고, 가장 최근의 국제노선 발표- 도쿄 나리타(Tokyo Narita) 공항으로 새로운 노선을 제공하며 DFW로 복귀한 일본항공-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건물 꼭대기층에서 바라본 도쿄 스카이라인의 배너를 공개했다.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Dallas Fort Worth International Airport) 소개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Dallas Fort Worth International Airport, 이하 DFW)은 매년 6300만 명의 승객들이 이용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슈퍼허브 공항 중 한 곳이다. DFW 공항의 고객들은 149 곳의 국내 및 전세계 57개 국제 직항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DFW는 현대화된 시설과 최신화된 편의시설, 4개의 기존 터미널 건물을 개조하기 위한 27억 달러 규모의 터미널 리뉴얼 및 개선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객경험을 개선하고 있다. 텍사스 주 댈러스와 포트워스의 사이에 자리잡은 DFW 공항은 매년 비즈니스 및 휴가를 위해 여행하는 승객들을 연결해줌으로써 매년 320억 달러 가치의 경제적 기여를 통해 북부 텍사스의 중요한 경제주체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DFW 국제공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DFW 공항 웹사이트, 모바일 기기에서는 DFW 공항 공식 모바일앱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 소셜미디어
트위터(https://twitter.com/dfwairport)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DFWIntlAirport)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FWAirport)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010062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fwairport.com

연락처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
파블로프 에이전시(Pavlov Agency)
클레어 블록섬 암스트롱(Claire Bloxom Armstrong)
817-336-6824
cba@pavlov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