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인터넷 방송 서비스, 실시간 방송을 통해 한류 전파

중국 인터넷 방송, 넷이즈 CC 인기 BJ 방한 & 실시간 방송 진행

중국 시청자들에게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및 한복, 음식등 소개

뉴스 제공
넷이즈코리아
2015-10-02 16:25
중국--(뉴스와이어)--중국 인터넷 방송 사이트 넷이즈 CC(http://cc.163.com/)는 자사의 인기 BJ들이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SM엔터테인먼트 연예인 트레이닝 및 한복, 한국음식 도전등 총 96시간동안 진행된 한국에서의 생방송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넷이즈 CC는 중국 인기 라이브 방송 플랫폼으로써, 다양한 모바일, 온라인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관련 다채로운 방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s of the Storm)’의 넥서스컵을 비롯한 다양한 e스포츠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있다.

넷이즈 CC소속 인기 BJ인 티엔티엔과 판판은 SM엔터테인먼트를 방문하여 보컬 트레이닝, 댄스 트레이닝등을 통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EXO등을 길러낸 SM 그룹의 체계적인 아이돌 트레이닝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였다.

또한 전통 한복을 입고 화보촬영을 진행하였으며, 한국음식에 도전하는등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였다.

이번 방송을 통해 중국 시청자들에게 한국의 연예인 트레이닝 시스템 및 한복, 음식등을 소개함으로써, 중국 내 한류열풍을 보다 확산시키는데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방문 기념 특별페이지 (http://cc.163.com/activity/2015/seou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cc.163.com/activity/2015/seoul/
http://cc.163.com/)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연락처

Netease Korea
전략기획실
연철희
82-70-4888-1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