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데이, ‘버블샷 애드워시 공감 공유 이벤트’ 실시
10월 26일까지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공감 공유 이벤트’ 온라인 이벤트 진행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1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키프티콘 증정
소비자를 배려한 혁신 기술로 출시 15일만에 판매 6,000대 판매 돌파
삼성닷컴(http://www.samsung.com/sec/addwash/)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온라인이벤트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TVC를 감상 한 후, 가장 공감되는 상황을 선택한 뒤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를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30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지난 1일 출시한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세계 최초로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적용해 작동 중에도 간편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다. 세탁, 헹굼, 탈수 등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잠시 작동을 멈춘 후 ‘애드윈도우’만 열어서 세탁물을 추가하고 다시 동작시키면 된다.
필요에 따라 세탁물을 헹굴 때만 넣거나 탈수 때만 넣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세탁기가 작동 중일 때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기 전에는 열리지 않도록 설계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누구든지 언제든지 편리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혁신적인 개념의 프리미엄 드럼세탁기로 출시 15일만에 판매 6,000대를 돌파하며 시장 선점에 성공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세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가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출시를 기념해 지난 9월 28일까지 진행한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빨래찾기’ 온라인 이벤트는 10만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