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강사뉴스, 전국에 창업스쿨 200개소 설립 예정

창업에 대한 희망을 불어넣는 행복 코디네이터 김용진 교수

뉴스 제공
강사뉴스
2015-10-05 11:38
서울--(뉴스와이어)--최근 ‘3포시대’와 ‘5포시대’ 등의 신조어는 2015년 취업시즌에 다가온 청년대학생들에게 붙여지는 안타까운 언급들이다.

대한민국은 장기 불황의 늪에서 청년대학생들에게 일자리를 찾아주지 못하고 있다. 대다수의 대졸자들이 졸업과 동시에 실직자가 되기 때문에 무작정 휴학과 복학을 반복하며 학부 재학기간만 연장하고 있거나 피시방에서 은둔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렇게 깊은 불황을 타개할 방법은 없는 것일까.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한글전화번호닷컴(대표이사 현재격, 1636 누르고 ‘흰머리’)을 통하여 YTN과 관공서가 앞장서고 있는 획기적인 방안을 찾아내었고 이른바 ‘창업스쿨’(대표 김용진 행복교수. 1636 누르고 ‘창업스쿨’)을 조직하였다. 앞으로 청년, 주부, 퇴직자 들을 대상으로 하는 창업스쿨을 전국에 200개소 개설하여 다 함께 부의 가치를 창출하고 향유하는 창업 프로젝트이다.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는 “단돈 3만원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 주부, 퇴직자들이 창업스쿨에 참여하여 정보를 얻고 손쉽게 창업하는 방법을 소개받는 2시간 분량의 획기적인 창업스쿨 강좌를 전국 각처로 확산시켜 나가겠다. 따라서 이 일을 진행할 열정이 있는 사람이 창업스쿨 센타(대리점) 대표로서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물론 ‘창업스쿨’이 포함된 한글전화번호는 창업스쿨 센터가 아니면 1636에게서 부여받지 못한다. 전국에 포진될 창업스쿨을 통해서 앞으로 많은 청년, 주부, 퇴직자들의 일자리찾기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자료제공 : http://kangsanews.kr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강사뉴스
대표 김용진 교수
전국) 1577-4591
042-672-1963~7
이메일 보내기